드디어 처음으로 스팀잇 보상을 받았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dao31 입니다
팔로우, 업보트, 리스팀 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되돌려드리는
사람될게요~


스팀잇을 시작한지 일주일이 지나고
드디어 저에게도 첫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스팀잇을 하는 맛이 이런걸까요?
적은 금액이지만 내 지갑으로 들어오니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할수 있달까요ㅎㅎ

뉴비들 모두 힘내서 스팀달러 받아봅시다!!

Screenshot_2018-02-07-08-07-18.png

언젠간 고래가 될 날을 꿈꾸며 으샤으샤

Sort: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첫 수익 축하드려요
저도 어제 받았는대 기분이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행복한 저녁 되세요

같이 나아가요ㅋ

축하드려용 같이 화이팅~ㅎ

입문축하드려요.글언제나 잘보고있어요 보팅꾸욱 누르고 가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정말 축하드려요~
나름 풀보팅으로 응원드립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너무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정말로 스팀잇에 입문하셧네요!!
앞으로 발을 빼기는 힘들꺼에요 ㅋㅋㅋ

지속적으로 들어오느
더빠져들겠어요ㅋ

축하드립니당 ;) 고래가 되는 날까지 ㅋㅋㅋ화이팅

ㅋㅋ고래되려면 수십년 해야할듯요

축하드려요. 저도 빨리 그런 날이 오기를...

곧 되실거에요~

오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