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수록 심해지는 대역폭 부족 사태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dao31 입니다
팔로우, 업보트, 리스팀 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되돌려드리는
사람될게요~


어제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녁에는 미리
활동도 안하고 대역폭을 꽉꽉 채워놨었다
10시가 되서 슬슬 활동을 해볼까 해서
댓글을 다려는 순간 또 대역폭이!!

내 대역폭을 확인하려고 봤더니 이제는
기다려야하는 시간의 단위가 백단위가
넘어가려고 한다ㅠ
곧 회복되겠지 하는 마음으로 9시부터
기다려봤지만, 새벽 한시가 넘도록
대역폭에 걸려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

하루중 스팀잇의 활동이 가장 활발한 시간에
나같은 뉴비는 전혀 활동을 할 수 없었다.
그렇다고 모든 뉴비가 그런건 아닌것 같다
내가 그동안 열심히 활동해서 그럴까??

시작한지 얼마 안된 친구는 자료나 활동량이
적어서 그럴지 저녁에도 활동을 할 수 있었다.
자신의 자료가 많이 노출될 수록 대역폭제한이
더 쉽게 걸리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난 분명 최대한 활동하지 않고, 기다렸다가
했는데 무지막지한 활동을 한 것처럼
문제가 발생했으니 말이다ㅠ

아직 나도 갈 길이 멀고 스팀잇도 멀었나보다

Screenshot_2018-02-06-00-28-54.png

Sort:  

Hello,@badao31 ,I had posted one photo like your's at the same time.

We've had the same problem

파워하고 대역폭은 어디서 보는건가요 ??

팔로 꾸욱~

대여폭힘들죠 ㅠ 저도얼마전까지그랬어서 그맘알아요 ㅠ
어서 스파업하시길 !
백스파면 괜찮습니다

백스파면 엄청오래걸리지 않나요ㅋ

하기나름일것같아요 전 시작한지 삼주가량됐는데 80스달가량 지갑으로 들어왔어요 스파로바꾸면돼는데 시기가안좋아 기다리는중이예요

지금 스달가격이 스팀보다 낮으니
계속 기다려야겠네요

백스파까지 화이팅 합시다!!

백스파 가즈아!

저도 어제 처음 대역폭문제를 겪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댓글과 보팅 하나에도 신경쓰게 되네요
막 퍼주고 싶은데 포스팅도 못할지경까지 갈까봐
스파 가난뱅이때는 아껴야 겠어요
보팅 팔로 달려갑니다 ~~~

언젠간 저희도 고래가 되길ㅋ

점점 더 심해져 가는군요. 제가 대역폭에 제한을 받을때는 금방 금방 회복이 되던데...

사용자가 계속 늘고있나봐요ㅎ

이제 막 들어와서 잘몰랐는데 굉장히 중요한 부분같네요. 좀더 공부하고 실수하지않게 해야할것같습니다.

너무 어려워요 ㅠㅋ

^^ 즐거운 스티밋!!!
짱짱한 레포트^^ 한번 보세요 으쓱으쓱~
https://steemit.com/kr/@newiz/2256t9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