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번째 장]육아대디의 일기장-포샵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dao31 입니다
팔로우, 업보트, 리스팀 해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되돌려드리는
사람될게요~


[2015년 5월 3일]

이 날은 처남의 여자친구가 집에 놀러온
날이에요.
새싹이는 아직까지 처남의 여자친구를
엄청 좋아해요ㅋ
처음 본 이 날도 새싹이는 똑바로 눈을
마주쳐주면서 반겨줬어요.

처남 여친이 아이폰을 쓰고 있는데,
이때도 아이폰으로 사진을 찍어주니
색깔이 화사하고 이쁘다고 와이프가
엄청 좋아했죠ㅋ
저희는 둘다 구형폰이라 매번 사진 찍을때마다
색감도 칙칙하고 덜 선명했거든요ㅋ

그래서 처남 여친이 열심히 사진도 찍어주고
포샵처리 좀 해줘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화사한 사진 완성!
1429428915054.jpeg

이불이랑 요도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색깔이
들어가서 아이폰의 뽀샤시 기능이
더 빛을 발한것 같네요ㅋ
연신 사진을 찍어대니 신기한지
팔을 뻗으면 잡으려는 새싹이ㅋ

열심히 사진을 찍은 덕분에 엄청나게
많은 사진이 있지만, 아직 누워있는 바람에
다 똑같기도 하네요ㅋ
그나마 다른 사진이라면 이런 근접촬영사진 정도?

1429428916953.jpeg

화사한 사진을 보고 카메라사고 싶다고
와이프가 노래를 부르던 시기였던거 같네요ㅋ

Sort:  

아기넘귀여워요 ^^ 두딸맘입니다. 소통하면서 지내요~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갈께요~

아고 아가 이뻐요~~

감사합니다^^

이쁘네요^^ 얼마나 좋으실까! "아가야! 무럭 무럭 잘 자라라~"

요즘은 이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ㅎㅎ

보팅 꾸욱 누르고 갈게요~^^애기가 귀여워요

이뻐보여서 좋네요ㅋ

글에서 아들에 대한 애정이 느껴집니다^^

항상 애정으로 돌보려고 하는데
잘 안될때도 있네요ㅜ

You got a 13.04% upvote as a Recovery Shot from @isotonic, currently working as a funding tool, courtesy of @badao31!

  • Image from pngtree.com

@isotonic is the Bid Bot of the @runningproject community.
Earnings obtained by this bot, after paying to the delegators, are fully used to increase the SP of the @runningproject from which all affiliated members are benefited.
Check @runningproject posts in order to know further abou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