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끝] 음악추천 편

in #kr-newbie6 years ago

얼굴.jpg
안녕하세요. @b1nspark입니다. 오늘은 제가 빨리 자야해서요. 음악 추천을 하고 물러나려고 합니다. 오늘하루만 봐주세요.

첫번째 곡은 디지몬 어드벤처의 버터플라이입니다. 일판 한판 모두 호평을 받는 레전드 OST 이죠. 디지몬 팬으로써 안들을 수 없는 추억의 곡이기도 합니다.

두번째 곡은 에픽하이의 춥다 입니다. 이하이의 보컬이 매력적으로 잘 나온 곡이에요. 이런 날씨에 딱 맞는 곡이네요. 요즘 너무 날이 추워요....

마지막 곡은 jessie j, ariana grande, nicki minaj 의 bangbang 입니다. 영상은 프로듀스 101 포지션별 평가 당시 영상이구요. 여러분은 프로듀스 101을 보시나요. 프로듀스 101에 대해서는 이야기 할게 굉장히 많습니다. 언제 한번 이야기 보따리 풀어보죠. 암튼 이때 저의 고정픽 이었던 청하, 최유정 이 함께 무대를 만들어서 열심히 반복플레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이 세곡으로 마무리 해볼게요. 내일 진짜 일찍 일어나야 하거든요. 얼른 이불안으로 들어가야해요. 내일 더 길고 꽉찬 글로 돌아올게요. ㅠㅠ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 또 놀러와요.

Sort:  

If You Follow Upvote comment And Resteem me I Will Do Same

저도 다 좋아하는 곡들이네요
특히 디지몬 주제곡은...ㅋㅋㅋㅋ
힘이 솟는 기분

맞아요 추억용 노래죠

마지막 3명이 같이 부른 BangBang 저도 봤습니다!! ㅎㅎ 완전 대박 니키 미나즈의 랩과 제시 제이 그리고 아리아나 그란데의 파워풀한 가창력이 모인 무대... 프로듀서 101 무대도 한 번 봐야겠네용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93.76
ETH 3282.2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