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렌트의 차량이야기]현대차 새해 시작부터 또 파업.....ㅜㅜ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쟁대위결과■

-1월 4일(목) 4시간
-1월 5일 (금) 4시간
-1월 8일 (월) 4시간
-1월 9일 (화) 4시간
-1월10일(수) 6시간

ㅡ 지회장 XXX


임금이 인상이 되었는데 예전보다 인상폭이 낮다는 이유로 합의가 안되네요 ㅠㅠ
또 차량 고객 인도가 늦어질텐데
으아아아아앙...
파업은 노동자의 꼭 필요한 권리이지만
가끔은 욕먹는 사람 생각도 좀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고객은 파업했다고 본인 차 늦게 나오는 걸 이해해 주지 않습니다
현대파업하면 제 기프티콘 구매내역만 증가 -.-;;

제발 올해는 금방 타협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ㅠㅠ

지금 현기차 구매하셔서 차량 인도 기다리시는 분들은
늦어지신다고 보시면 되구요
영업사원이 말없이 기프티콘 보내면 자비를...부탁드립니다 -.-;;

KakaoTalk_20171212_111219293.gif

Sort:  

현기 영업사원이시군요 ㅠㅠ

힘드시겠어요. 화이팅입니다!

현기만 하는 건 아닌데
우리나라는 현기가 대부분이라서요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뵐께요~
따뜻한 오후 보내세요

큽...... 고생 시작이시군요. ㅠㅠ 기프티콘......ㅠㅠ

가장 빠른 방법이죠 ㅋㅋ 카톡이 기프티콘 만들어줘서 다행입니다 ㅋ

그러게요.ㅋㅋㅋㅋㅋ 몇개 이상 사면 세일도 좀 해주면 더 좋을텐데 말입니다. ㅎㅎㅎㅎ

저도 현대차 타고 다니지만 .... 파업을 너무 하는 것 같습니다...

할수도 있는데 너무 자주하죠 ㅠㅠ

현기... 이런 면에선 정말 마음에 안듭니다. ㅠㅠ

그 분들 입장도 있고 개인적으로
도움 주시는 분들도 많아서
저는 뭐라고 말할 입장이 안 되는데요...
가끔은 그냥 또....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ㅠㅠ

새해부터 힘쓰기 하네요.

워낙 전투력 강하신 분들이죠...

헉 ㅠㅠㅠ힘내세요....

감사해요
요즘 글 많이 올려주시는데
블로그관련 내용은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제 아버님도 영업소 운영하시는데,
이런 일 생기면 골치아파 하시더군요. 중간에서 할 수 있는게 없고, 고객들을 한없이 기다리게 해야하니까요.
얼른 상황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팔로우 및 업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바로 하겠습니다~
자주 뵐께요!!

허걱....힘드시겠어요....ㅠㅠ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네요...화이팅입니다!!

쪼랩은 어디나 기다리는 것 말고 따로 할 수 있는 것이 없죠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언능 파업이끝나길....😭

감사합니다 ㅠㅠ

허허.. 올해도 파업이군요. -ㅅ-

연례 행사이지만 가끔은 그냥 넘어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7914.43
ETH 2289.9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