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나는 얽매임이 사라진게 아니었다

in #kr-newbie7 years ago

rsz_maindoor.jpg

나는 얽매임이 사라진게 아니었다.

확실히 투자쪽에 얽매임 거의 사라진 것 같다. 오늘 거래소 들어간 횟수는 2번이다. 1번은 아침에 눈을 떳을때 2번째는 BTC가 12000 달러를 넘었다고 할 때이다.

아 내 자신이 대견하다.
아니지 지금 생각하니깐 얽매임이 사라진게 아니라 살짝 놓은 느낌이다. 물려있으니깐 보기 싫어진 거지 오르고 있었으면 어느 정도 자주 봤을 것이다. 분명하다. 나는 착각에 빠져있던 것이다.
정말 상승세로 돌입하고 쭉쭉 올라가는데 안 볼수 있을리가 없다. 보면서 팔 타이밍을 재야 할테니깐.
이제 부터 방심하지 말고 정신 차려야겠다. 정신 놓는 순간 또 다시 거래소만 쳐다보는 내 자신을 발견할테니깐


요새는 스팀잇을 더 기웃거린다. 거래소를 쳐다보는 것과 별반 다를 수 없다고 생각 할 수도 있겠지만 나름 유용한 정보들을 보기도 하고 공감도 하고, 생각도 공유 하고 나도 글을 쓴다. 아직 배울 것들이 엄청 많은 것 같다. 처음 인터넷 했던 그런 기분도 든다.
지금은 단순히 kr-newbie, kr-book, 내 feed 정도만 보고 있어서 볼 수 있는 정보는 한정되 있지만 조금 더 여유를 가지거나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팔로우 한다면 편하게 여러가지 정보를 알게 될 수 있을 것 같다.


2018-01-28 11:00 기준 대역폭이 또 -가 됬습니다.
마지막까지 몇몇 분들의 글을 읽고 댓글을 쓰고 팔로워 하고 있었는데 대역폭에 한계가 오니깐 아무 것도 못하네요. 이 시간대는 뭐 그냥 포기하고 글만 읽거나 지금처럼 일기를 쓰고 내일을 위해 일찍 잠에 들어야 겠습니다.
대역폭 한계가 있는게 아쉽긴한데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제가 썼던 글들에 대해서 생각해볼 시간을 주는 듯 싶습니다.

대역폭 기다렸다가 올리려고 했는데 책보다가 기절했습니다 이게 바로 책의 힘!

Sort:  

저도 자주 댓글 달다 말고 대역폭을 기다리게 되네요. 그럴 땐 참 마음이 답답해요. 긍정적으로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기분 좋고 가벼운 얽매임으로 좋은 타이밍 찾으시길 바랄게요!

대역폭 충전을 기다리면서 활력 충전!
좋은 말씀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저도 코인에 넣어둔거 물려서..ㅠ
덕분에 스팀잇을 알게되서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ㅎㅎ 저도 스팀잇이 있어서 힐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 최고!

가치를 보고하는 장투가 수익률이 최고라고는 하지만 그런 사람이 드물죠. 저도 투자에 있어 호연지기의 마음을 기르겠습니다 :)

넵 우리 모두 건강한 투자를 해봐요!

글을 읽으며..대여폭..속으로 읖조리고 있었는데
책보다가 기절했다는 말에 책의 힘이라는 말에 "빵" 터졌습니다.
책이 그런 걸로는 파괴적인 힘이 있죠..따뜻한 우유도 못할 일을 책이 하더라구요..

그 날 책 덕분에 푹잤습니다 ㅎㅎ

저도 요즘 스티밋하다가 책한권 들고 침대로 올라갑니다.
그럼 바로 직방이죠..ㅎㅎ
이래서 제가 책을 좋아하나 봅니다~~

전 하루에도 거래소를 몇번씩 기웃거리는데 이번달들어서 계속 파란색이라 마음이 너무아프네요ㅠㅠ

ㅜㅜ 저도 가슴이 찢어지는 중 입니다

You got a 7.61% upvote from @bid4joy courtesy of @asinayo!

히히히. .구운몽이야 꿈이라구 히히히

ㅋㅋㅋㅋㅋㅋ 댓글달기 힘드셨죠? 이해합니다

ㅋㅋㅋㅋ 들켰군요.
그래도 주말엔 할만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3.26
ETH 2663.7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