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의 아이디는 어떠한 이유로 정하셨나요?

in #kr-newbie6 years ago

여러분들의 아이디는 어떠 한 이유로 정하셨나요?



제 아이디는 asinayo, 한글로 아시나요 입니다.

**를 아시나요?

이런 의미로 지은 것은 아닙니다.
가끔은 이러한 의미를 두었다고 말할 때도 있지만 실상은 아니죠 ㅎㅎ

아이디를 처음 쓴 계기는 1999년도 온라인 게임 리니지 를 할려고 하는데
아이디 라는게 필요하다고 해서 고민했습니다.

왠지 그냥 asdf 이런건 하기가 싫었고 고민하다가
자주 사먹던 아이스크림이 떠 올랐습니다.

asinayo.png

이걸로 하면 괜찮겠다

라고 생각해서 사용한게 벌써 20년이 다 되어 가네요.

하지만 이 아이디를 사용한지 1년 뒤
2000년도에 조성모의 아시나요 라는 노래가 나오면서

혹시 조성모 팬이세요?

하면서 오해를 받았습니다

그 중 몇몇 분은 아이스크림을 알아 봐 줘서 나름 소소한 기쁨을 느꼈구요.

노래가 나와서 그런지 그 뒤로 조금 늦게 가입하면 선점당하기 일쑤 였습니다.

그래서 다른 서브아이디로 가입하곤 했는데 그 때 마다 시무룩 ..
첫 아이디고 해서 집착아닌 집착을 좀 했죠

덕분에 한동안 보이는 곳 마다 족족 가입을 했기 때문에
아마도 제 개인정보가 아주 잘 팔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번에 스팀잇도 가입하는데 다행히 선점당하지 않아서 기뻤습니다.
아마 선점당했다면 스팀잇에 대해 그리 신경 안 썼을 수 도 있었겠네요.

이상 제가 아이디를 정한 스토리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한 이유로 정하셨나요?

일에 집중이 안되는 김에 생각나서 작성해봤습니다.

ㅋㅋㅋ 이제 들키기 전에 다시 일 해야 겠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아시나요 하면 조성모죠 ㅎ 그래도 누구나 발음하기 좋은 아이디 같아서 좋은 것 같은데요?
저도 그냥 아이디 별 의미없이 발음하기 좋겠다 싶어서 만들었거든요^^

생각해보니깐 발음이 편하긴 하네요 ㅎㅎ
바다소리 님도 발음하기 편하고, 별의미 없다고 하셨지만 의미가 있어보이네요

저도 바로 떠오른것은 조성모의 아시나요 인데ㅋㅋ 사람 생각은 다들 비슷하네요. ㅎㅎ 전 오타로 제출한 아이디입니다..ㅋㅋ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coldbee 의 오타이신건가요? ㅎㅎㅎㅎ
맞팔 했습니다~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저 아이스크림 당시에도 가격이 꽤 나간것으로 기억합니다 ㅎㅎ
저는 학창시절 별명이 요거여서 아이디를 만들었습니다 : )

반갑습니다 딱강?님 ㅎㅎ
제가 어렷을적 기억으로는 한 500원 정도 였을겁니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두번 먹었던거 같아요

아시나요 ^.^;; 정말 재미있네요.
저는 별 생각없이 정한 것이라서 ... 아이디 먼저 정하고 닉네임을 바꿨습니다. 요호! ㅎㅎ 나름 기분이 좋더라구요 ...

어떤 아이디라고 정하고 쓰다보면 정가는거 같아요 ㅎㅎ
요호! 느낌도 좋네요

크으 빵또아에 너무 익슥해져버린 지금
아시나요 오랜만에 보는군요.

그래도 요새 눈에 띄이더라고요
추억을 되새기며 먹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388.83
ETH 3379.7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