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발레 지젤 Giselle (part 2)

in #kr-newbie7 years ago

원더리나님! 덕분에 지젤 발레에 대한 상식이 생겼어요~ 유후! 발레 블랑이 뭔지도 알게 되고 ㅎㅎ 동영상 부분마다 설명도 자세히 넣어주셔서 진짜 편하게 봤어요! 그런 게 생각보다 정말 일인데 글 작성하는데 시간 오래 걸렸을 것 같네요ㅜ 어릴 때 발레 배울 때 백조의 호수의 가장 유명한 부분 있죠 그 부분을 배웠었는데 ㅎㅎ 아직도 조금 생각나요. 원더리나님 언제 한 번 백조의 호수도 소개해주세요~!

Sort:  

우와 백조의 호수를 직접 배우셨군요! 어떤 부분을 배우신건지 궁금하네요! 솔로작품 부분이었나요 아니면 군무나 그룹작품 부분이셨나요? 솔로면 오데뜨 아다지오 아니면 흑조 솔로바리에이션이었을 것 같구.. 아님 네마리 백조 (네 명이 일렬로 서서 손 잡고 발맞추는 작품)이었을까요? 아니면 아예 여러명이 줄맞춰 아름다운 군무를...? 전 백조의 호수도 너무 너무 너무 좋아해서 어떤 한 부분만 콕 집어서 못 찾겠어요! ㅠ 정말 다음에 백조도 소개 해드려야겠어요 아마 지젤보다 더 길어질 것 같긴 해요.. 소개해 드릴 부분들이 너무 많아서요.....ㅋㅋㅋㅋ 동영상도 봐주시고 역시 앤소피님은 사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80.83
ETH 2301.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