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 대박이 11주 초음파❤️

in #kr-newbie6 years ago

지금은 14주차로
다음주 15주차 2차 기형아 검사를 앞두고 있네요~

우리 아가들 태교일기겸 기록삼아

스티밋에 투척😘


IMG_7672.PNG

행복이~❤️

초음파 찍는데 어찌나 발차기 , 주먹치기, 허리 들썩
오두방정을 떠는지 웃겼어요 ㅎㅎ

아들인가??🤔🤔

IMG_7673.PNG

대박이~❤️

대박이는 팔만 좀 움직이고 얌전히 있더라구요~
귀요미~

넌 딸이냥 ㅋㅋㅋ

아직 눈, 코 , 손가락 , 발가락 같은 형태는 안생겼을때에요~

다음주에 병원가서 초음파 볼때는 또 얼마나 컸을지

궁금하네요>_<

너희의 성별은 도대체 무었이냐아아~

엄마는 지금 하루 22시간을 누워있다아아아 😱😱

행복이 , 대박이 ~ 우리 건강하게 만나자~❤️

Sort:  

아구 초음파 보시고 감회가 더 새로우시겠어요. 미국은 성별 검사나 만삭때 외엔 초음파를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임신기간동안 초음파 딱 3번 한것 같아요 ^^지금 봐도 넘 신기하네요 ^^ 몸 조리 잘 하시고 순산 하세요 ^^

그러게요~ 신기해요~! 친구도 미국에서 출산했는데 초음파를 많이 안본다 하더라구용~. 초음파를 자주보는게 좋지는
않다는 얘기도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근데 불안해서 안보면 못있겠어요ㅠㅠ ㅋㅋ

어머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잠이 쏟아지실 시기네요 ㅎㅎㅎㅎㅎ
몸관리 잘하시고
전 아들, 딸이였음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내가 그렇게 낳고 싶어서)

https://steemkr.com/kr-art/@artist-ej/222
이벤트중이니 놀러오세요~

저도 아들딸이면 너무 좋겠어요 ㅋㅋㅋ
아니면 딸둥이 ㅎㅎ
스티밋 놀러갈께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5.86
ETH 3009.46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