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2] 잘 부탁드립니다 올라비자라고 해요!!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올라비자 @allrabija 입니다!!
아직 스팀잇에 대해서 무지하다보니 메인태그를 수정해도 안바뀌더라구요;ㅠㅠ 이참에 좀 더 정성스럽게 나에 대해서 소개하면 더 좋을꺼 같아서 몇 자 적어봅니다. 혹시 메인태그 수정아시는 분이나 여러 팁들 알려주심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여윳돈을 어떻게 굴릴지 고심하다가 무료 재무설계를 받아보게되었는데요. 그때 채권에 대해서 추천받게 되었어요. 좀 더 직접적이고 유동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상품에 대해 알아보다가 주식을 접하게되었어요. 만약 그때 가상화폐가 지금처럼 활성화되어 있었다면 새로운 투자상품에 끌려서 코인을 먼저하지 않았을까..생각이 드네요ㅎ
혼자서 책도 사고 방송도 보면서 공부하였는데 그러다보니 투자자산운용사까지 취득하게되었어요! 차트를 읽고 분석하는게재미있다보니 하기싫은 공부도 꾸역꾸역하게 되더라구요!
코인에서도 차트분석은 필수적인 요소라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분석하는 여러 종목이나 코인 의견보시고 태클 많이 걸어주세요!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답니다.
image
스팀코인은 우리생활에 가장 가깝게 다가오고 첫번째로 실용화한 코인이라는 생각이들어요 비트나 기타 알트코인보다 변동폭적게 가치가 올랐으면 좋겠네요. 물론 그 중심에는 스팀잇이 있겠지요?? 앞으로 생초보 뉴비 올라비자 잘부탁드릴게요!!

Sort: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릴게요!!

저도 뉴비입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하고 글 잘읽을게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다시 올리셨네요 ^^ 환영 합니다 ! ㅎ

네ㅠㅠ 글 잘 보고있어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ㅎㅎ 잘부탁드릴게요!!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자주 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