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엄빠를 위한 뽀로로와 친구들 소개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비 엄빠를 위해 아기들의 첫번째 테크인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를 소개 할까 합니다.

저도 아이를 키우면서 뽀로로의 위대함을 느끼고 있는데요.

한명씩 아니 한분씩 소개 할까 합니다.

뽀로로

다들 잘 아시다시피 뽀통령이라고 불리는 뽀로로입니다. 안경 쓴 펭권이고 매우 장난꾸러기지요.

그래도 이분 안계셨다면 아기가 집중 필요 할때 어떻게 했을까 상상이 안됩니다.

저희는 손톱, 발톱 깍을때 주로 많이 보여 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안경 벗은 모습을 한번 꼭 보고 싶습니다.

크롱

다들 뽀로로까지는 아시지만 이 녹색 공룡이 나오면 얘는 뭐지?! 라고 하지요.

뽀로로 절친이며 아기 공룡인 크롱입니다. 특징은 우리말?을 못하고
알에서 태어 났으며 크롱, 크으롱, 크롱크롱으로 모든 의사 표현을 하며,
제가 가장 좋아 하는 녀석입니다.

뽀로로가 큰 알을 주워와 먹으려고 불을 올리러 가는 그 사이에 극적으로 알을 깨고 나와 뽀로로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에디

다음은 천재 발명왕 에디 입니다. 기차부터 로켓까지 못 만드는 것이 없으며 또 개발기간도 매우 단축하여 하루면 로켓 몇대씩 만들어 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공돌이 이미지를 가지고 캐릭터를 디자인 한것 같아 같은 공돌이로서 짠~합니다.

루피

요리의 대가 루피입니다. 못하는 요리가 없으며 주로 케잌, 샌드위치와 같은 간식거리를 많이 만듭니다. 성격도 매우 상냥하고 목소리도 가늘어 매우 여성스러운 캐릭터입니다.

이번에는 뽀로로, 크롱, 에디, 루피까지 소개하고, 빠른 시일내 다른 캐릭터 패티, 포비, 해리, 통통이, 뚜뚜 등등까지 소개하겠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다음 테크인 타요, 폴리도 소개 하겠습니다.
(타요, 폴리는 아직 모두 파악하지 못한것은 비밀입니다.)

Sort:  

초반테크를 타고 계시군요. 중간에 아들이냐 딸이냐에 따라 콩순이와 또봇으로 갈립니다 (혹은 파워레인저) ㅎㅎ

하하 ㅋㅋㅋ 그런가요? ㅋㅋㅋ 저한테 공부할거는 점점 쌓여가네요! 좋은 정보 공유해주신 @aidensong님 감사드려요~

그렇군요 앞으로도 많은 테크가 남아있네요

좀 더 크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진입합니다..ㅎㅎ 캐리언니(지금은 헤이지니), 허팝, 도티, 등등등... 끝이 없어요 ㅋㅋㅋ

아고고 지금도제무릎에앉아서 뽀로로 보고있네요

한분한분 소개라 ㅎㅎ 무한 감사의 마음이 느껴지네요 :D

조카가 계속 물어봐서 잘 몰라서 난감했는데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very nice jejej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2931.02
ETH 3031.0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