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려요~^^*

in #kr-newbie7 years ago

20170624_175740.jpg
안녕하세요 스팀잇가족여러분~반가워요~꾸벅^^*
최근 아는동생 통해 비트코인에대해 알게되고 오늘 스팀잇까지 알게되어 조심스레 첫시작을 해보려합니다.

마침 오늘 저에게도 첫경험이었던 저녁야외결혼식을 다녀왔어요~
날씨는 흐렸지만 괜히 더 설레였던 시간이었던것 같아요.
그들의 첫시작과 함께
저도 그동안 눈팅만했던 코인과 스팀잇을 시작합니다.
잘모르지만 관심많이 갖고 열심히 해볼께요
좋은정보 많이 공유해요~^^
매일매일 행복한하루되세요~♡

Sort:  

반갑습니다.

우왕~환영한다는말 굉장히 기분좋네요~^^
감사합니다ㅎ

저도 오늘 시작했어요!! ㅋㅋ 팔로, 보팅했어요 잘 부탁드려요~~

앗 감사합니다ㅎ 첫 댓글..감동..^^ 저두 맞팔할께용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글많이올려주세요^^

네 감사합니다 많이 공유해요ㅎ

반가워요~^^ 자주소통하고 지내요
팔로우하고가요~~

ㅎㅎ넵 반갑습니다. 아이얼굴이 얼핏보이네요 구경갈께요 맞팔합니당^^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 가이드글, 영상등이 도움이 되실겁니다:)

와 아이디 멋지시네요 저도 아이디바꾸고싶은데 어떻게하는지도모르는 왕초보랍니다.많이보고배울께요~^^

한번 정한 아이디는 바꿀 수없어요~ 다시 가입하셔야 됩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활동 기대할께요.
팔로우 업봇하고 갑니다^^

감사해용 목운동 열씨미할께요ㅎㅎ

환영합니다! 팔로우&업봇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좋은글 많이 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저도 오늘 가입완료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준호씨~ 자주소통해요~ㅎㅎ

반갑습니다~ 해가 너무 바짝 떴으면 오히려 힘들었을지도 모르죠. ^^

우왕~배려심넘치는 답글 감사해요~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14.45
ETH 3097.3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