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리뷰 '나는 가상화폐로 3달 만에 3억 벌었다' - 저자 빈현우

in #kr-newbi7 years ago

저자 빈현우의 '나는 가상화폐로 3달 만에 3억 벌었다'

올해 2월경 모 신문을 통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접하게 되었으나 막연히 생각하고 차일피일 미루던 중 최근에 6개월 동안 가상화폐 금액과 관련하여 엄청난 일들이 있었던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인터넷이나 도서관을 통해 많은 정보들을 찾아보았으나 인터넷의 정보는 팩트가 아닌 판단내용이 많았고, 정작 내가 알고 싶었던 것은 어떻게 접근하여 내용을 확인하고 투자적 관점에서의 대응방법 등이 주된 관심사였으나, 도서관에 비치된 책들도 없었지만 그 나마도 블록체인의 개념에 관한 류들이었다.

그러던 중, 이 책을 알게 되어 바로 구매하여 일었다.
우선 내용이 명쾌하고 불필요한 설명은 없다 그래서 책을 펴고 단숨에 읽어버렸다. 그리고 내용을 다시 음미해 보고,

투자대상으로서의 이더리움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큰 그림을 보고 투자하라.
기회는 항상 위기와 함께 온다. 돌다리 두드리다 홍수에 휩쓸려 가는 수도 있다. 대부분의 돌다리는 그냥 대범하게 건너가는 편이 낫다.
4차 산업혁명에서 비트코인이 야후라면, 이더리움은 바로 구글이다. 구글이 인터넷을 평정했듯이 이덜움이 블록체인인 생태계를 평정할 것이다. 그리고 저자의 세상 보는 시각을 엿볼 수 있었다. 제목의 다소 직설적이지만 나름의 이유가 있었을 것으로 보고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 초보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작성된 책이다.

Sort:  

Congratulations @voliti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가상화폐에 대해 전혀 아무런 지식이 없는 저로써는 한번쯤 꼭 읽어봐야할 책인 것 같아요.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너무 어려워 머리를 싸매고 용어들을 찾아보았던 것 같다요. :-) 책추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