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내 자신을 알라 #3" 내 보팅의 가치는?

in #kr-newbi7 years ago (edited)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tworld.jpg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적는 @tworld 입니다.

Steemit 관련 사이트는 정말 공부해도 해도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와중에 이런말 해서 머하지만… 재미 있습니다.
정말 다양하고 투명하게 오픈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http://www.steemdollar.com/dollar_per_vote.php"

  • steemit 에서 내가 Vote 하는 가치를 알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1. 위 링크에 접속 하면 파란 화면과 단순한 영어 몇자가 딱~ 하고 나옵니다.
상당히…. 깔끔한 화면이네요 …
How_Much_Do_I_Make_Per_Week_On_A_Steemit_.png

#2. 확인 하고 싶은 ID를 Steem Name 에 넣고 "Enter" 키를 두르려 주면 !!
How_Much_Do_I_Make_Per_Week_On_A_Steemit_.png

#3. 제 Votes 는.... 정말 아직은 힘이 없군요 .....

  • 현재 제 보팅 파워(Voting Power) 는 $ 0.0021761337274212 입니다.
  • 보팅 파워(Voting Power) 는 보팅을 할수록 떨어지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차게 됩니다.
    현재는 약 20.32%의 보팅 파워(Voting Power) 이고,
    보팅 파워(Voting Power)가 100% 일 경우 $ 0.010709316508629
    How_Much_Do_I_Make_Per_Week_On_A_Steemit_.png

음.... 미약하지만, 많은 분들께 나눠 드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더욱 열심히 활동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tworld 입니다.

이렇게 오늘도 배워가면서 하루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본인의 보팅 파워(Voting Power) 가 낮다고... 실망들 하시지 마시고 좀 더 노력을 해보시죠^^
@tworld와 함께 ~ 😀😁😂🤣

Sort:  

와.. 이런곳도 있었군요.
스티밋 툴 사이트만 해도 카테고리로 묶을 만큼 나오네요.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쭉 정리해서 올리고 나중에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 묶음 자료로 ~

좋은 정보 얻어가네요ㅋㅋ 저도 확인해 보러 갑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 더 노력 해보겠습니다.

저는 조회해보니 요만큼이군요.. 아직 발바닥의 티끌만큼입니다 ㅜㅜ
$ 0.041006367199283

매번 유익한 포스팅 너무 감사합니다! 풀보팅 꽝!

저도 공부 하며 열씨미 노력 중입니다^^.
꾸준 해보면 좋은 결과 있을것 같습니다.

백프로일 때 0.00026 정도네요..ㅋㅋ 어제 시작했지만 하다보면 제 보팅파워도 늘겠죠!

열씨미 노력하는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

오 곧바로 유익한 내용이!! 감사합니다. :)

같이 서로 배우면서 지식을 공유 하는 스팀잇인데요^^ 좋은 정보 재미있는 정보 공유 부턱 드립니다.

근데 newbie일수록 보팅파워가 더쎈건가요?

tworld님은 유용한 글이 많아서 제 보팅파워가 쑥쑥 내려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