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지만,먹을께 많은 쪽갈비

in #kr-newbi6 years ago

술집을 찾아 삼만리 ~~

고민끝에 찾은 덤앤덤 쪽갈비

image image

왜냐 우리에게 셋트메뉴가 있으니깐요 ㅋㅋ

image image

나름 방도 있고 괜찮네요..ㅎ

무엇보다 음식이 제일 아니겠어요 ..

image

일번타자 껍데기

역시 껍데기야 ㅋㅋㅋㅋㅋ

곧이어 바로...

image image

이번,삼번 타자 까지 ㅋㅋ 진짜 먹을께 많네요 .

image image

대망의 사번타자^^

사번타자 답게, 통삼겹 에 통김치 를 풍덩 ~~

소주한잔 캬아~

Sort:  

어엌ㅋㅋ... 맛나보여요... ㅜㅜㅜㅜ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1.94
ETH 3097.7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