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STEEMIT 홍보하기

in #kr-newbi7 years ago

steemit.JPG
안녕하세요 @louispark입니다.

요즘 스티밋 홍보랑 주변사람들에게 알리고 있는데요.

아직 블록체인을 모르는 사람도 많고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가 낯설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주변 사람들 한명 한명씩 가입권유하면서 스티밋 홍보하는것도 재미있네요.

(오늘은 고등학교 친구 @d-m 가입도 완료했네요 ㅋㅋ)

요즘 kr-newbie 카테고리에 신규 유저분들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인사 드리는것도 벅차네요.

제가 못찾아뵙는 분들은 팔로우 & 댓글 남겨주시면 늦더라고 꼭 찾아뵐게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Louispark이였습니다.

Sort:  

부쩍 한국분들이 많아진거 같아 뿌듯합니다 ㅎㅎ

감사해요 ㅎㅎ 프로필 귀엽네요 업봇 팔로우 할게요 !

✈ 저도 주위 분들에게 차근차근 알리고 있답니다 ㅎㅎ 루이스박님 응원합니다 ㅎㅎ

포스팅 잘보고 있어요 snow님 자주 와주셔서 감사해요 ~

✈ 루이스박님은 저의 VIP 이웃 아닙니까! ㅎㅎ

ㅎㅎ 당연합니다 !

@louispark 님 스팀잇을 알리고 홍보까지! 정말 좋은일 하시네요 ㅎㅎ
다양한 많은 분들과 함께 소통하는 공간이 될것 같아요 ^^

감사해요 ㅎㅎ 얼른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서 주변사람들도 자여스레 스티밋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운동검사 소프트웨어 개발하는 피트 입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 했어요 맞팔해요 ~ 정보공유 부탁드릴게요 :D

스팀은 코인보다 블로깅 형식으로 다가가기 때문에 훨씬더 쉬운거 같아요
수고가 많으시네요.

엇 이제야 봤네요 ㅠㅠ 올라오는 글들이 많다보니 ㅎㅎ 처음에는 코인으로 알게되어서 요즘은 코인보다 많이 들여다보는 SNS가 되었네요 페이스북,, 인스타 다 뒷전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262.33
ETH 2465.44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