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친구가 추천받은 책 소개해보려합니다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louispark 입니다.

대학생이라 시험기간이긴 해도 어제 친구가 책 선물을 해줘서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군대 전역 후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하고 있었는데
책 제목이 마음에 들어 얼른 읽고 달라고 졸랐네요 ㅎㅎ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jpg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

제가 세상에 부정적인지는 모르겠으나, 이왕이면 제 시간 제가 하고싶은 것 하면서
남들에게 도움도 줄 수 있는 그런 시간을 보내고 싶은게 꿈이에요.
그런데 요즘은 무언가 하지 않고 이대로 있으면 꿈을 못 이룰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시작하지만 틈틈히 읽고 다 읽으면 후기도 쓰겠습니다 !
Preview...
2.jpg

Sort:  

다 읽고 넘겨줘~..

:D 당연하지 :D

제목이 마음에 와닿네요 :)
어떤 내용의 책일지ㅎㅎ
리뷰해주실 것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저도 제목보고 이거다 ! 싶었던 책이라 리뷰 기대해주세요!

전역하신지 얼마 안되셨나봐요. 군대있을 때 병장되서는 책 많이 읽었네요 ㅎㅎㅎ어디다녀오셧어요?

전역한지는 일년정도 되었는데 계속 생각하다보니 .. ㅎㅎ 전 해군 나왔습니다 !

나는 나로써..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말이에요^^
인생이란 영화속 자신이 주인공이니까요

그렇죠 ! 자신의 스토리로 희망을 주고싶은 사람이 되고싶어요 ㅎㅎ

제 친구도 이거 읽고 있던데.. 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엇 감사합니다 ! 여기 글쓴 이후로는 하는것에 대해 책임감이 좀 생기는것 같네요 ㅋㅋ 기대해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03.49
ETH 3502.34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