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프로필 사진 업로드 하기입니다.

in #kr-newbi7 years ago (edited)

반갑습니다. @louispark입니다.


제가 스티밋 카톡방을 몇군데 이용하는 중인데 저도 아직 많이 모자라지만 저보다 늦게 들어오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싶어 많이 여쭤보시는 프로필 사진 업로드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하기로 했습니다. (저도 처음에 하고 싶었는데 못했답니다 ㅠㅠ )

Ⅰ. 우선 PC 환경에서 프로필 사진 등록 하는 방법 입니다.

스티밋을 특별하게 Setting 환경에서 사진 URL 주소를 입력해 주어야 하기 때문에, 사진을 등록시켜주어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http://imgsafe.org/ 사이트를 이용해 사진을 업로드해요 !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Click 1 ㅡ> Click2 를 이용해 사진을 업로드 시키세요.

업로드 후 사진을 클릭하시면 사진이 나오는데 URL 주소를 복사하셔서 옮겨야 합니다.


Setting의 Profile Picture URL 에 주소를 붙여넣어 주시면 사진 등록이 완료됩니다.


Ⅱ. 두번째는 모바일편입니다.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모바일용 esteem 을 다운로드 하신 후 로그인 하셔서
왼쪽에 사진 클릭 !

다시 사진을 누르시면 ~ 이렇게 사진설정을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


글을 제대로 써본적도 없고 포스팅을 해보고 싶은 욕심 하나만 가지고 활동하려다보니 의욕만 앞서서 정돈되지 않은 글을 쓰는 느낌이 매번 드는데 조금씩 연구하고 수정하면서 더 나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으로 steemit에 빠져든 @louispark이였습니다.

Sort:  

덕분에 사진 올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도움되셨다니 너무 좋습니다 궁금한거 얼마든지 물어보셔요 !! 능력안에서 도와드릴게요 ㅎㅎ

든든한 리더가 있어서 정말 좋네요 ㅎㅎ!!!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엔 몰라서 멘붕...ㅎㅎ

ㅎㅎㅎ 어제도 똑같은 같은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히히 감사해요 덕분에 잘바꾸었어요 ^^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리고 혹시 오픈카톡방 다른 곳 주소도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 ㅎㅎ

https://open.kakao.com/o/gtgMlrw 이용중인데 699명이네요 비밀번호는 lucas입니다 !!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ㅎㅎ

본김에 저도 한번 바꿔봐야겠네요

따라하면 쉬우니 해보셔요 !!

쉬운것 부터 하나씩 하나씩 좋습니다👍

열심히 같이 배워나가는 중입니다 👍

엄청 알기 쉽게 끌을 써주셨네요^^ 많은 도움 받고 갑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좋습니다 ㅎㅎㅎ 자주 놀러와주세요 ~

우와 저 사진 안올라가서 뭥미 했는데 고맙습니다 ㅎㅎ

전 이렇게 도움이 될수 있는게 너무 좋습니다 ㅋㅋ 자주 들러주세요 ~

저도 막 변경하였는데, 이런 좋은 포스팅을 하시다니..
조금 일찍 볼걸 그랬나봅니다. ^^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아직 스티밋베타 단계이다보니 불편한게 많아서 초기 유저들이 잘 적응하도록 기본적인것도 포스팅 해야 될 것 같습니다 !

네 차차 더 개선되어 나갈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앞으로도 많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lousipark님 반갑습니다 밥먹고 계정을 한번 꾸며 봐야겠네요 앞으로도 좋은 자료 및 소통 부탁드릴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자료 포스팅 하도록 노력할께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599.39
ETH 3336.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