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 카페&바&레스토랑 다녀온 후기

in #kr-newbi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 후 나라씨와 다녀온 양재시민의 숲역 근처에 있는

 ‘이상한나라의 미쓰윤’에 다녀온 후기를 써볼까해요~ 


입구에서 찍은 사진들! 정말 인생샷 남기기 참 좋은 예쁜 장소들이 많았어요!

 여자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장소인것같아요^^ 

들어서자마자 천장에 꽃들이 만발하네요! 정말 동화속에 온것만 같죠?^^ 

앨리스 치마도 보이네요! ㅋㅋㅋ 

우리가 앉은자리 뒤쪽에 이렇게 초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여긴 바텐더쪽을 보면서 칵테일 한 잔씩 기울이는 자리에요~ 여심 저격이죠 ㅋㅋㅋ 

나라씨랑 저는 여기서 날치알크림파스타와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이렇게 먹었는데요!

 음식도 괜찮고 가격대도 적당했어요! 

하우스와인 1글라스에 10,000원이더라구요~ 

퇴근 후 종종 들려서 한잔 기울일 것 같네요^^





Sort:  

바가 진짜 여자분들이 좋아하게 만들었네요 ㅋㅋㅋㅋ 한번 가보고싶어용 ㅎㅎ

그렇죠! ㅋㅋ 가보니 죄다 여성분들이거나 커플이더라구요 ㅋㅋㅋ

Upvoted and RESTEEMED :)

Hello.
Thank you :)

인테리어 너무 예쁘고 셀카 찍으면 잘나올것같은 그런 곳이네요 잘 보고 가요!

네 ㅋㅋ 맞아요!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장소였어요~

입구부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이네요~!!인테리어에 심혈을 기울인 너무 멋진 곳입니다ㅋㅋ

아무래도 광고대행사에서 파생된 레스토랑이다 보니
인테리어 부분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ㅎㅎ

인테리어가 참 예쁘네요 ㅎㅎ 덕분에 눈호강하고 갑니다 ~

넵! ㅎㅎ 앞으로도 자주 들려서 소통해요~^^

포스팅 잘 보고 가요^^~

넵 ㅎㅎ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귀여운 곳이네요 포스팅 잘보고 팔로우 합니다

그쵸 ㅋㅋ 동화속 같은 곳이엇어요~^^
감사해용!^^

헉 앨리스가 천장에 꽂혀있는건가요 ㅋㅋㅋㅋ

네ㅋㅋㅋ인테리어 특이하죠~

와 동화속 같은 곳이네요!! 엘리스 다리는 좀 무섭네요ㅎㅎㅎ
양재갈때 가봐야겠네요~
좋은 장소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하체만 달려있으니 무섭기도 하네요!ㅋㅋ
넵 다음에 한 번 들려보세요~ 여성분과 함께 가면 참 좋아할거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33.78
ETH 3383.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