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순도 소통글) KING PARTY 루프탑 파티 MC(사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wbi7 years ago

Hello !

Beoms 입니다 !

드디어 이 포스팅을
쓰게 되네요!!!

지난주 토요일!

서울 서초역 근처
루프탑에서

.

친한 형님이 주관하는

'King Party'란
행사를 열었습니다 :)

.

(모두 자기분야에서 최선을 다하자는 의미의 파티였습니다!)

(이쁘죠? 밤 되니까 굉장히 이쁘더라구요 !!)

저는 MC겸 사회를 봤습니다!

오래간만에 하는 사회라서 긴장을 많이 했지만

많으신 분들이 호응을 잘해주셔서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

.

만족 만족!!

행사는 약 50분 정도가 함께해주셨습니다!

음식은 스테이크, 왕새우, 빵 등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와인, 다양한 종류의 맥주까지!!)

(열변을 토하는 우리 민재형 ^^)

셀피 ~ 셀피 ~

(운동 자극 x20000)

굉장히 +10의 세월을 가진 버프 사진이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형, 누나들과 함께하는 사진이라 올립니다!!:)
.


떨리는 첫 멘트로 시작해서
즐기면서 마지막 멘트를 마무리하는

그 순간을 아직 잊지 못하겠네요..!

너무 좋았습니다.

.

.

다음 2회차 파티 때는 더욱

더욱 성장 하겠습니다!!

Good Memory

.

.

@beoms Follow!!
소통을 우선시 합니다:)

Sort:  

오옷 좋은곳에서 좋은파티 굳이에요!

너무 좋았습니당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