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 라이프 시즌2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netflix3 years ago

어나더 라이프 시즌2가 나왔다.

결말은 해피엔딩이긴 하네, 아카이안 외계 종족이 근데 너무 허무하게 무너지네 ㅋㅋㅋㅋㅋㅋ

데큐마 족이니 개척행성 외계인들에 대한 설명도 좀 부족하고

cosmic string 을 이용하여 웜홀을 생성하고 물질도 전송하고 그러는 종족이

바이러스를 신경망에 넣어 올라가니 그냥 자멸해버리네 ㅋㅋㅋㅋㅋ

솔직히 밸런스가 너무 안 맞았긴 했는데 중성미자에 소멸할 정도면 ....

과학적인 내용들을 좀 많이 인용하긴 했는데 뭔가 앞뒤가 맞지가 않는다.

웜홀이면 결국 블랙홀을 말하는 걸테고 방사가 있을 텐데 웜홀로 우주선들 들어오고 나오고 하는데

중성미자 빔에는 소멸된다고? ㅋㅋㅋㅋ

cosmic string 은 우리가 말하는 string theory 의 끈이랑은 조금 다른 존재인데

여기에도 closed, open string 개념을 섞어 버리네? ㅋㅋㅋㅋㅋ

뭐 SF 드라마에 진지하게 물리학 내용을 논할 이유는 없긴 한데

개척지 인류들은 너무 쉽게 당해버리고 별 이야기도 안나오고

주인공 일행 둘은 그 개척지 인류가 당한 대상을 쉽게 이기고(?)

우주선도 사용하고 시즌2만에 끝내려고 조금 무리수를 둔 것이 아닌가 싶다.

SF 우주 장르를 나름 그래도 즐겨 보는데 이러한 자세한 내용들에 대한 고증이 조금 아쉽다.

그래도 이틀 정도 시간내서 봤는데 재밌게 보긴 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70.15
ETH 3489.6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