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안보칼럼) 무엇이 정치인의 가장 큰 잘못일까? 이승만 스탈린 챔벌린의 경우

남이 치던 화투를 중간에 받아서 치는 기분이 어떨까요?
지난 9년 동안 아니 김대중 정부 때부터치면 지난 19년 동안 엉망이 된 대북 정책을 어디서부터 손대야 하나...?
사드 추가 배치가 좋은 판단이 아니라는걸 모르지는 않을 겁니다. 하지만 대화는 거부되었고 전쟁을 불사하겠다는 결연한 의지를 보여야 하는데 상대방을 도발하지 않으면서 전쟁을 억지하는 방법이 없나...? 우리가 할 수 있는게 뭐지...?
지금 현재 문재인 정부는 세번 싸서 기본 점수로 나기를 바래야 하는 화투판에 있는 겁니다.

Sort:  

공감합니다. 사실 이 주제로 어제 가족 대란(?)이 있었는데 @rubymaker 님의 의견이 어제 제가 했던 말 거의 그대로네요 ㅎㅎ 화투 대신 카드 비유였지만요 ㅋㅋㅋ

카드는 내맘대로 die 할 수 있는데 화투는 그게 안되지 않습니까? ㅎ

지금 과거 탓을 하고 있을 여유는 없지요

화투판 비유 적절하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