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6] - 1월부터 6월까지(윤종신)

in #kr-music6 years ago


잉여의-음악소개3.gif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노래는
윤종신의 '1월부터 6월까지' 라는 곡 입니다.
[노래 듣기]


위 곡은 015B의 곡인데, 윤종신이 자신만의 색깔로 다시 부른 버전 입니다.
제가 느끼기에 이곡은 첫사랑과 헤어지고 나서
1월부터 6월까지 있었던 일을 회상하는 그런 느낌입니다.

아직도 그녀가 생각나고, 보고싶은 감정을 아주 잘 담은 것 같습니다.

팔로워/팔로우님들은 첫사랑이 생각 나나요?

혼자 이노래를 듣고 이런생각을 해봤습니다.
" 헤어짐은 인간이 살면서 겪어야 할 하나의 큰 아픔인 것 같다. "
"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후회하기 전에 헤어짐에 대한 준비를 하자. "

오늘 밤도 이불을 펴고 누웠을 때, 미소가 지어질 수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 ^_^


마지막.gif


Sort:  

와 저 이노래 정말정말 좋아해요
원래 015B 노래였군요
노래에서 만난날과 헤어진날을 기억하고 있다는게
그리고 그게 노래제목이라는게
참 현실적이고 진짜 있던일같아서
감정이 더 실리게 됬던거같아욬ㅋ
오늘 한번 듣고 자야겠어요

네 .. 감정이입이 최고입니다!
생각을 많이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와 내가 노래방가면 무조건 꼭 부르는 곡인데.... uuu님 노래 들으실줄 아네요 !!

굿굿 제가.. 사실 미스틱사단 노래들을 엄~~청 좋아합니다!!

처음 들어봤어요😊
지금 커피한잔에 딱 어울리네요
잘 들었습니다!!^^

좋습니다!! 잔잔하니~ 듣기 좋죠 ^_^

캬 기타 선율에 종신옹의 목소리가 잘 들려서 넘 좋네요. 감미로와요.

감성 그 자체입니다!!
윤종신 짱짱 입니다 캬....^.^

이 노래 몰랐던 노랜데.. 괜찮은데요.. 지금 계속 듣고 있어요
요즘 윤종신 목소리로 된 노래 좋은 노래 많은것 같아요...

네 맞습니다.
윤종신 노래 좋은노래 많아용 ~~ ^.^

비올때들으니 늠좋네요ㅎㅎ
행복한 토욜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649.11
ETH 3003.31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