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5] - 우연히 봄(로꼬 & 유주)

in #kr-music6 years ago


잉여의-음악소개2.gif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노래는
로꼬 & 유주 의 '우연히 봄' 이라는 곡 입니다.
[노래 듣기]


아직은 조금 날씨가 쌀쌀하지만, 벚꽃도 볼수있고
봄이 찾아오나 봅니다.
봄과 관련된 노래가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곡인 버스커버스커 - 벚꽃엔딩 이 있죠!
저는 봄이 찾아오면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보다는
로꼬&유주의 '우연히 봄' 이라는 곡이 먼저 떠오르곤 합니다.


팔로워/팔로우 님들은 봄이 오면 하고 싶은 것들이 있나요?
저는 연애를 하고싶습니다.
봄이 되면 볼수 있는 벚꽃을 보며 거창하지 않게 남들 다 하는 벚꽃구경하며
걸어보는것, 봄이 찾아올때면 이런 생각을 먼저 하곤 합니다.


봄을 찾으신 분들은 예쁜 사랑 하시고,
아니신 분들은 여름이 되기전에 봄이 찾아 오길 기원해봅니다.


Sort:  

이 노래는 진짜 많이 들었던 노래에요!! ㅎㅎ
여기서 들으니까 엄청 반가움 😝😝

감사합니닷!!!!! ㅋㅋㅋㅋㅋ ^_^

봄에 딱이예요!

굿굿 봄에 듣기 좋은 노래지요!!^.^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힘찬하루!!^.^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노래도 노래지만, 뮤직비디오가 더 상큼하네요.

아쿠.. 이렇게 찾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뮤직비디오도 정말 좋죠!! 상큼합니다~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33.54
ETH 2434.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