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4] - 밥 한 끼 해요(feat.윤보미)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잉여의-음악소개.gif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노래는
윤현상 님의 '밥 한 끼 해요' 라는 곡 입니다.
[노래 듣기]


피쳐링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Apink의 윤보미님 께서 했습니다! (하핫)
노래 가사중에서 이런 가사가 있습니다.
"내게 21분 30초만 내어줘요"
정말 디테일 하지 않나요?

오늘이 됐건 내일이 됐건 언제가 됐건간에

짝사랑하는 이에게,
썸 타는 이에게,
사랑하는 이에게,
부모님에게,

밥 한 끼 하자고 해보는건 어떨까요?

팔로워 & 팔로우 여러분!
오늘하루는 어떠셨나요?

날씨가 아직은 조금 쌀쌀합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이불을 덮고 누웠을때
웃음만 가득하시길 기원할게요!


Sort:  

Great Post! Get Free Upvotes! Plus you get 0.1 STEEM Free just to signup! http://j.gs/Anmi

감사합니다! 위 링크는 무엇이죠!?
What is the above address?

노래 잘 들을께요^_^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_^

노래들으니 좋네요ㅎ
김풍보니 배고파져요ㅋㅋ
굿밤되세요^^

하핫!! ㅋㅋㅋㅋ김풍ㅋㅋㅋ 감사합니다. 굿밤!!^^

The steemit name challenge. 에 초대되었습니다. 제 블로그에 와주세요!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iamsym85/iamsym85-the-steemit-name-challenge-from-maikuraki

감사합니다~ ^_^

이노래 저도 좋아하는 노래예요!! 가사도 예뻐서 듣고 있음 신나요ㅎㅎ

맞아요 맞아~~ ㅋㅋㅋㅋㅋㅋ 너무 듣기 좋습니다!! ㅋㅋㅋ

처음 들어보는데...좋으네요.^^

하핫!! 좋죠!?
자주자주 노래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