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23] - 내일 할 일(성시경)

in #kr-music6 years ago

잉여의-음악소개20.gif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노래는
성시경 의 '내일 할 일' 이라는 곡 입니다.
[노래 듣기]

이 곡은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윤종신 님이 만드신 곡인데요,
원래 이곡을 만들 때부터 성시경 님을 주려고 만들었었다고 해요.
그런데 하필 성시경 님이 군대 입대를 해버리는 바람에 윤종신 님이 불렀었다고 합니다.
[윤종신님 버젼]

시간이 지나고, 성시경 님과 다시 작업을 해서 만들어진 리메이크곡이 제가 오늘 소개 시켜드릴
성시경 님 버젼인 '내일 할 일' 입니다!
(윤종신 님이 부른 내일 할 일과 성시경 님이 부른 내일 할 일을 비교해서 한번 들어보세요!)

가사를 보면 아시겠지만, 내일 해야 할 일은 이별을 준비해야 하는 일을 말하는 것 같아요.

"이른 아침 일어나야해 내일 우리들이 이별하는 날"
"평소보다 훨씬 좋은 모습으로 널 만나야겠어"
--
"안녕 오랜 나의 사람아 내일 슬프지 않기로해 마지막은 기억에 남기에"

이별이 뭐길래.. 이 곡속의 당사자는 이별을 받아들이기 싫고, 현재 놓여있는 상황이 너무나
힘들다는게 확 느껴집니다 ㅠ...

팔로우, 팔로워 여러분!!
여러분의 내일 할 일은 무엇인가요!?
시간이 많이 늦었네요...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_^


Sort:  

잘들었어요😉💕

고마워용 누나~ ^_^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감사해요~~ ^_^

성시경 목소리 좋죠ㅋㅋ 노래 담아놓고 계속 들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_^
늦었지만 좋은하루되세요~

오~ "안녕 오랜 나의 사람아~ " 이 부분에서 아!! 이 노래구나! 탁! 알았어요. 종신옹버전은 처음 들었는데 뭔가 날것의 매력이 있어 더 좋은걸요?^^

맞아요!! ㅋㅋㅋㅋㅋㅋ 종신옹... 짱짱...ㅎㅎ

좋은노래 감사합니다 팔로하고가요~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__&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