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노래 여행기(다시 활력이 넘치는 삶을 위해/ 후유증 - 민경훈, 김희철)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대문사진: imrahelk 제작 및 기증>
1. 유일한 스트레스 탈출구, 노래
나는 게임을 못한다. 술을 즐기지도 않는다. 담배는 피워본 적이 없다. 과식도 안 한다. 유흥은 인생의 낭비라고 생각한다.
이런 나를 보고는 사람들은 무슨 재미로 사냐고 한다. 또는 늦게 배운 것이 더 위험하다고 한다. 그러나 나도 스트레스를 푸는 일탈이 있는데. 그게 일반적인 노래방이다. 동노(동전 노래방)는 사랑이다^^

<사진: 향기로운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음악, 비오는 날 이디야에서>

1. 새로운 목적
개인적으로 김바다와 같은 보컬스타일을 좋아한다. 나는 마치 김바다가 음악 속에 주인공으로 변해 부르는 모습을 보면서 그에게 빠졌다. 나도 저런 멋진 목소리를 누군가에게 들려주고 싶다는 욕망이 생겼다.
기왕에 스트레스를 풀거면 잘 불렀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그때부터였다. 그게 대학생때 일이다. 그 때는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에게 잘 보이고 싶어서 열심히 불렀다.
그리고 3학년 말 쯤에 그 친구와 헤어지고, 동노를 목적없이 가끔 다녔다. 그러나 다시 목적이 생겼다. 다음 2회차 나코가(@newbijohn주최)에 참여하는 것이다. 그리고 미래의 딸에게 좋은 목소리로 동요를 불러주는 것! 요즘 핑크레이디가 유행이라는데^^
"나는 핑크 공주~~"
https://youtu.be/-qrDNX1sKA0
<동영상 출처: 유투브/ 후유증 - 민경훈, 김희철>

1. 수영 강의 이후에 보컬 강의
지금 수영강의를 배우고 있는데. 내가 군에서 느낀 단점은 나는 성량이 크지 않다는 점이다. 내가 준비하는 직업은 현장을 큰 소리로 지휘해야하는 직업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크고 선명한 성량은 필수다.
주말에 쉬는 시간에 유투브를 통해서라도 호흡이나 발성에 대한 기본연습을 배우고 실천해보야야겠다^^
다시 목적과 목표가 있는 삶으로 돌아가야겠다. 슬럼프가 왔었는데. 다시 분위기를 올려보자! 분위기 반전을 주신 뉴비형에게 감사드립니다^^

"물가다야! 거센 물처럼 가즈아~~!"

<사진: 불사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동전 노래방이 계기가되어 슬럼프 극복 의지가 생길수도 있네요^^

신나는 노래 위주로 으싸으싸 하고 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유흥은 인생의 낭비 ㅋㅋ
나느 가수다로 스팀잇이 떠들썩 하네요 ㅎㅎ

딱 한 번 갔는데... 참 재미가 없더군요... 시끄럽고... 분위기도 다크하고... 힘들게 번 돈을 이렇게 날리는게... 차라리 소고기를 사먹고 말지^^

bagelj님께서도 코노 도전하셔보는게^^ 기대가 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맞습니다 유흥인으로 살아봤었지만
정말 낭비맞아요 ㅋㅋ코노는 용기부족으로 패스

이런 나를 보고는 사람들은 무슨 재미로 사냐고 한다. 또는 늦게 배운 것이 더 위험하다고 한다.

저도 님과 같은 유형이라서
그 위험성 잘 알죠 ㅋㅋ

이번 코인노래방으로 하여금
삶의 활력소를 찾아가기를

감사합니다. 저는 기분을 업시키고 있습니다. sondoja님께서는 어떤 일탈?을 즐기시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술도 담배도 게임도 안하지만 저는 과식을 즐겨 찔렸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너무 잘부르셔서 놀랐었는데 이런 사정이 있으셨군요! 핑크레이디를 향해 화이팅입니당

ㅎㅎㅎㅎ과식은 낭비가 아닌거 같아요.ㅎㅎㅎㅎ 먹은 영양분은 필히 도움이 될 겁니다^^ 저도 운동을 하느라 과식중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