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usic) 스팀잇 입문 벌써 2달이라니..? (감사 BGM.🎤🎤)🎤)🎤)

in #kr-music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eun이에요

스팀잇을한지도 벌써 2달이란 시간이...하핳
포스팅을 자주하는것도아니고 댓글도 꾸준히못달아드리는데..
팔로워해주시고 꾸준히 댓글도 달아주시는 스티미안분들 감사드립니다 :D

포스팅을해야지..해야지..하는데 이제서야 글쓰...는...ㅜㅜ

사실 요즘 일도 바쁘고 말하기가 힘들정도로 목이부어서 정신이없네요..
집에오면 쓰러지기 바쁘네요ㅜㅜ하아아...
모두 건강조심하세요 !!!!

스.갓.탤 2등기념으로 노래 올려드릴려고했는데 게으른사람이라
미루고미루다가 이제 올려드려요..ㅋㅋ

그간 스.갓.탤에 올린노래+올릴려고했던노래 올려드릴테니
원하시는분들만ㅋㅋㅋ재생버튼을..ㅋㅋ부디...
앞으로도 가끔씩 ㅋㅋ노래방갈때 폰녹음은 필수화해서 ㅋㅋㅋㅋ
스티미안분들의 흥나는 스팀잇을 이 한몸 돕겠어요!!


♬화요비 - 그런일은
♬다비치 - 슬픈 사랑의 노래
♬다비치 - 사랑과전쟁 (새로운 땐스 땐스곡 ㅋㅋㅋㅋㅋ)

도령22.gif
모두 맛점 !! 맛점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다음포스팅에서 뵈요 :D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총총 =3

Sort:  

냥이가 똘망똘망 진짜 예쁘네요 :-)

저랑 비슷한 시기에 입문하셨군요 ㅎㅎ 반갑습니다

도령이 핵 귀여워요...!!
지하철에서 아무생각없이 사랑과 전쟁 틀었다가...주목받았네요ㅋㅋㅋ

저도 비슷한 시기에 들어왔지요 ㅎㅎ 사랑과 전쟁 잘 듣고 갑니다 ~ 신청곡
8282 신청합니다 !!

2등하셨군요!!!
제가 밖이라서 이따 들어볼게요ㅋㅋ기대기대!
도령이 안뇨옹~^^

오~~~ 잘 부르십니다.^^
잘 들었습니다.

아 노래 잘 듣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주은님 ㅋㅋㅋㅋ 혹시 제... 블태기를 가져가신건가여 ?
제가 열심히 하는 순간 주은님께서...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늘따라 몸이안좋다는 글이 자주 보이네요.... 건강챙기셔서 언능 쾌차하시길 바래요 :')

목이부으신게 어서 나으시길바래요~~^^

제 점수는요...?

잘 듣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519.16
ETH 3532.9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