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찿았는데 연결이 잘 안돼서..
ㅇㅊㄱㅈㅇㅁ... 또 그런다. ㅋㅋ
술머고 들을께요 감사^^

지금 들었네요
아 머리 아파!!! 배고프고!!
고맙긴 한데 화면이 커~~ 나 순한사람이라
근데 이런음악 좋아해요??

그냥 90년대 음악 듣다가 알게 된 그룹인데 이 곡 좀 좋아해요. 주식은 클래식/재즈니까 자주 들을 일은 없죠.

역쉬~~ 제이미
고양이도 잘알고(싸우는거아님 댓글)
권투도 좋아하고.. 음~~
도대체 못하는게 뭐임니꽈~~
요리는 못하는거 같네요 ㅋㅋㅋ 인간미 느껴짐.

요리 좀 한다고 몇 번 쓴 적 있는데 무슨 근거신지...ㅋ

근거 1. 엄마가 시집가서 가정부 들이고... 뭐... 이포스팅 (좀 미약)
근거 2. 하루에 한끼에서 근거2(이것도 좀 미약)
근거 3. 요리좀 한다고 포스팅 기억없음(많이 미약)

내가 또 잘못했소.
귀하는 못하는게 없는 사람이구려
어허 ~~ 내 귀하께 자주 우를 범해 많이 송구하구려

음...최초의 일기에서 사람들 초대해서 해먹이는거 좋아한다고 했었는데 카카님은 그때 몰랐던 것 같고...진짜 못 하는 건 제때 설겆이 하는 거랑 여러 가지 부지런해야 하는 집안일이고, 1일 1식은 건강관리법이에요. ㅋㅋ

ㅋㅋㅋ
이런 친절한 설명을

친절상 당첨

다음 포스팅부턴
과하게 친절하거나 부담스러울정도의
칭찬댓글 5번을 받으실 겁니다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