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k] SWE POP - Zara Larsson

in #kr-music6 years ago

간만에 음악 포스트 한번 써 봅니다.

최근에 Zara Larsson의 2집 앨범 음악들을 통째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Zara Larsson은 스웨덴 출신의 팝 가수이고요. 우리 나라에도 방문 공연을 한 적이 있는 세계적인 가수입니다. 이름과 곡은 모르시더라도 음악을 들어보시면, 들어본 적이 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Zara Larsson - Lush Life

5.5억 이상의 뷰를 기록한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죠. 싱글 앨범으로도 발매된 적이 있었습니다. 공식 뮤비는 하나 더 있습니다.

Zara Larsson - Ain't My Fault

호기심으로 스웨덴 라디오를 청취했을 때, 가장 많이 들었던 곡들 중 하나였습니다. 이 동영상도 현재 2.4억 뷰를 기록 중인 히트곡입니다. 자라 라슨의 보이스는 허스키하면서 파워풀한 것이 특징인데요, 그 특징이 가장 잘 드러난 곡입니다.

Zara Larsson - One Mississippi

이 곡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인데요. 드물지만 팝송 중에 트로트의 느낌이 나는 곡들이 있죠. One Mississippi에서 그런 느낌을 받아서 제가 특별히 기억해두고 있습니다. 이 느낌이 뽕필이 맞는지는 다른 분들께서 들어보시고 도움을...

Sort:  

분위기가 독특한것이 좋네요 ^^ 잘 들었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벌써 공휴일이 지났네요.

오 킹갓 스웨덴 형님 누님들 드디어 출정하시는군요!

저도 자라라손 정말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러시 라이프는 2015년에 들었던 싱글들 중에서 1등 줄까말까 할 정도로 좋아하는 곡이에요.헤헤

지금도 클린벤딧과 콜라보한 symphony같은 곡은 하루 일과를 시작할때 자주 듣곤 하죠

잘 듣고 갑니다!

두 분 정말 취향이 비슷하시군요! 두 분 덕분에 제가 난생 첨 들어보는 노래들 많이 듣고 있습니다. ㅋㅋㅋ 오늘 제 선택은 Ain't My Fault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에너지가 넘치는 곡이죠. 파워풀한 하루 보내세요.

엄마 미소가 모니터 뚫고 제게도 전달됩니다 킄

2집에 Symphony도 있는데,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는 Zara Larsson 이름으로는 다운로드 받지 못하게 막았네요. 대신 Clean Bandit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제가 잊고 있었네요.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르네요.퍼블리셔들끼리 문제가 좀 있나 보네요

스트리밍 사이트들 둘러보니까 어디는 스트리밍만 안되고 어디는 둘다 안되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56.43
ETH 3320.30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