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ean's Norae] #70 비가 오는 이런 날에 집에서 노래 한 곡 불러 봤습니다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저를 팔로우하시는 모든 분들! 그동안 건강하셨는지요?
아직도 스팀잇 컨셉을 제대로 잡지 못한 뉴비 J.Dean입니다.
반갑습니다 :)

하루종일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한 거 정리하다가
문득 비도 오는데 지금 뭐하고 있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비가 오는 이런 날에 집에서 노래 한 곡 불러 봤습니다.
(갑자기 그냥 뜬금없이)

먼저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노래 잘하진 못하구요.
감기 걸린 목소리도 아닙니다. (오해를 많이 받아요 감기 걸린 줄 알고)

옛날 사람이라 아재 노래밖에 모릅니다 ㅋㅋ
그냥 심심할때 들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에 부를 곡은 장현철의 '걸어서 하늘까지' !
이 노래 아는 분들 옛날 사람이에요 ㅋㅋ

Sort:  

헉.. 이 노래를 알 정도로 아재일 거란 생각은 못했는데... ^^;; 아.. 뽕필 충만 ㅎㅎㅎ 아재셨군요 ㅎ

ㅋㅋㅋㅋ 어느새 아재가 되어있더라구요!

걸어서 하늘까지 정말 오랜만이네요 ^^

앞으로 옛날 노래 많이 듣게 되실거에요 :)

복면 푸세요~~
대체 몇짤 아제??? ㅎㅎㅎㅎ

서른 넘으면 다 아재 아이겠습니까 ㅋㅋㅋㅋ

많은 포스팅 글중에 정말 의외의 선곡을 듣게되네요 이노래 너무 반갑네요 :)

감사합니다 ^^
내일 더 의외의 선곡을 들려드리겠습니다!

이 노래 알면 아재...ㅠㅠ
글쵸...이미 아줌인지 오래 ㅋㅋㅋㅋㅋㅋ

이 노래 알아요.. ? 그럼 안되는데 ㅠㅜ
여기 다 아재 아줌만 모이것네요 ㅋㅋㅋ

아.. 이 노래가 그 노래였군요....ㅋㅋㅋ 제목만 보고는 무슨 노래인가 했는데 ^-^ 선곡보니... 또래 아닐수도 있겠는데요?ㅋㅋ 처음에 아이디보구 추측했었거든요ㅎㅎ

아이디에 나이가 써 있죠 ㅋㅋㅋ
실제로 보면 아재 아닌데.. 나이는 아재네요 ㅠㅜ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
오늘도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157.38
ETH 2317.7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