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주가끔~ ㅋㅋ 이노래 좋지요 ㅋㅋ

ㅋㅋㅋㅋ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죠 ㅎㅎㅎ

catnight님 노래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많아요!
우리서로 음악취향 비슷한가봐요~ㅎㅎ
저도 이노래 좋아한답니다! 아니 크러쉬를 좋아하나 ..?ㅎ

!!! 힘찬 하루 보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2
BTC 61636.45
ETH 1645.6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