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주가끔~ ㅋㅋ 이노래 좋지요 ㅋㅋ
ㅋㅋㅋㅋ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죠 ㅎㅎㅎ
catnight님 노래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많아요! 우리서로 음악취향 비슷한가봐요~ㅎㅎ 저도 이노래 좋아한답니다! 아니 크러쉬를 좋아하나 ..?ㅎ
!!! 힘찬 하루 보내요!
아주가끔~ ㅋㅋ 이노래 좋지요 ㅋㅋ
ㅋㅋㅋㅋ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죠 ㅎㅎㅎ
catnight님 노래는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많아요!
우리서로 음악취향 비슷한가봐요~ㅎㅎ
저도 이노래 좋아한답니다! 아니 크러쉬를 좋아하나 ..?ㅎ
!!! 힘찬 하루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