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p] BoomDi - 불안(with Zigglow) 보팅이 아니어도 좋으니 한번씩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n #kr-music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oomDi 입니다.
오늘도 제 노래를 들고 왔는데요
제노래를 많은 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어서 스팀잇에 노래를 올리는데
제 맘과는 다르게 많은 분들에게 제 곡들이 매력적으로 다가오지않아 뷰가 적은 것 같아 제목을 부탁드리는 내용으로 적어보았습니다
보팅보다는 많은 분들이 들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듣고 맘에 드신다면 보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지만
곡에 대한 의견 등의 댓글이 지금의 저에겐 더 큰 기쁨이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
즐겨주세요~

[BoomDi]
기상을 알리는 벨이 울렸네
근데도 나는 못깨 늦게 잔건 아닌데 왜
꿈이 너무나도 독해 깊이 잠들 수 없었네
눈뜨면서부터 기분이 괜히 그래 좀 안좋네

눈 떠있는 동안 꿈에 대해 고민하고
어쩜 눈을 감는 시간에도 꿈에 시달리며
댓가를 돌려받지 못할 정신적인 노동강도
는 너무 강해서 가끔은 나도 무아지경

불꺼진방에 홀로 빛나는 아이폰
모든 신경이 집중 그러다 문득 나도 수
많은 사람 중 이렇게 빛나고 모두 바
라보는 사람이 되고 싶은데 좀 힘들까

저기 깊은 서랍장에 지난꿈들을 소장해
뒀던 것들 이젠 모두 태워 전부 소각해
과연 나의 우상 그들도 이런 고민을
했을까 미래에 봤을때 둘수있겠나 의미를

[Hook]
선택과 집중 내가 하고픈것과
잘할수있는것 느껴지는 괴리감
포기하고싶을때도 많아 약한놈이라
하루에도 수십번씩 느껴지는 불안함

[Zigglow]
이도시는 지독해 나를 몰아세워
저기어딘가에 성공이란 곳에 가면
넌 행복을 찾을수있어 그러니 달려
니 앞에있는 녀석 목덜미를 붙잡어

하고싶은 일은 먹고사는것보다 약해
일단 먹고사는것 전부다 그다음단계
어쩌면 내가 너보다 하고픈 마음이 약해
그런것일지도 몰라 이해해주길바래

난 약한 놈이라
난 약한 놈이라
난 약한 놈이라
난 약한 놈이라
하하
난 약한 놈이라서 그래 너보다 약해서
불안감이란 놈에게 끌려다녀 멱살 잡혀
바닥을 쓸고다녀 자존감은 낮춰져가며
돈은 날 압박하며 숨쉴공간이 없어

내가 숨을 편하게 쉴때는 녹음실 들어와서
내 목소리를 내가 들을때가 유일하며
작업실을 나오면 다시 불안감과 열등감이 나를 반겨
줘 도망치게해줘

내가 하는일 하고싶은 일 이 두가지
아마도 아버지도 고민했을거야 서랍위
놓여진 옛날사진은 사라진 20대를 비추지
언젠간 내 20대도 사라질거야 영원히

술자리에서는 잔부딪히며
막연하게 성공을 논해 휘청거리며
걸어가는 길 내 귀에는 여전히
드럼소리가 들려 나도모르게 고개를 흔들었지

[Hook]
선택과 집중 내가 하고픈것과
잘할수있는것 느껴지는 괴리감
포기하고싶을때도 많아 약한놈이라
하루에도 수십번씩 느껴지는 불안함

그럴때마다 바라보는 아버지의 서랍장위
지난 날의 젊은 사진 들은 나를 일깨우지
ay man 나도 너의 입장 이해해
안정,도전 그 사이에서 고민해

Sort:  

지금 쇼미더머니6 보는 와중에 이 포스팅에 들어와 @boomdi님 노래 듣고있네요. 혹시 참가 하셨나요?? 참 잘하십니다 :)

이번 쇼미에 나가지않았습니다 ㅎㅎ 티비로 보니까 참 아쉽더라구요 평가라도 한번 받아볼걸.. 하구요 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도 감사드립니다!!

오우 노래 좋네요. 여지껏 들었던 붐디님 노래중 가장 완성도 높은?! 곡인것같네요. 더블링도 저번보다 훨씬 좋아졌고 가사가 와닿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냉철한 청자의 입장으로 몇가지의 어색한 단어들을 좀만바꿔보면 훨씬 좋을 것같은데 그게 무슨 단어일지는,,흠 어렵네요.
잘들었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매번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D
어느정도 저도 만들면서 매끄럽지 못한 단어들이 있었던 것 같은데 피드백을 해주시네요
다음번에는 좀더 어색하지않게 만들어보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감정이 느껴집니다.
화이팅이에요!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학창시절에 키비노래 많이 들었는데 붐디님한테 그때 느낌을 정말 많이 받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키비의 노래를 즐겨듣지않았는데 그런느낌이 있나보네요!
응원도 정말 감사드립니다:D

잘듣고 갑니다 ㅎㅎ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D

잘 듣고 갑니다 가사 좋네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도 감사드립니다:D

노래를 듣지 않았습니다^^
문득,
'술자리에서는 잔부딪히며
막연하게 성공을 논해 휘청거리며
걸어가는 길 ' 이 부분리듬이 어떤걸까 했는데..
매끄럽게 잘 넘어가네요.
부분이지만 잘 들었습니다^^

부분이라도 들어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D

좋은 노래 잘 들었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랩은 잘 모르지만 진심이 느껴집니다.
저도 응원해요 !!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잘 들었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06.46
ETH 3417.8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