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노래 정말 잘부르시네요~! 프사의 얼굴이 영상에 나오다니.. 신기해요 ~>ㅁ<!!
노래 감상 잘하고 가요~~
20180306_144550.jpg

칭찬 감사합니다. Youtube와 비슷한 Dtube가 있는데 스팀잇과 연동되어 있어서 동영상을 Dtube로 올리시면 스팀잇에 자동으로 글이 올려집니다.ㅎ

아.. 잔잔한 어쿠스틱이 좋은 날이네요..
Dtube가 연동이 되어 있군요.. 잘 듣고 갑니다^^

Dtube에 영상을 올려보세요^^

잘듣고갑니다.!! ㅎㅎ

방문 감사드립니다^^

댓글 보기전까지 옛 가수가 부른 영상인 줄 알았네요...
정말 잘부르십니다. 이제 보니 프로필 사진 그대로네요 :)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취미로 즐겁게 부르고 있네요.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안녕하세요 @autokjk70님 신청하신 캘리그라피 그림 완성했습니다.
가져가세요^^

네. 방문할께요~
감사합니다^^

멋진 노래를 더 멋지게 불러 주셨네요~
@홍보해

과찬이십니다.
늘 뉴비인 저에게 관심과 용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autokjk70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역시 오토님 목소리 너무 좋아요. 오토님이 불러주시는 노래를 들을 때 마다 너무 기분이 좋네요. 항상 저의 귀를 호강하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