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ood] Bartaco

in #kr-muksteem6 years ago

역시!! 내가 사람을 잘봐~ ㅎㅎ
울 에일리님은 어디 가나 사랑받을 스탈!!
그나저나 저 맛난 타코 우짜지~~
안 그래도 동생이 자꾸 디씨 놀러오라고 꼬시는데..
가야 되나~~^^
사진도 예쁘게 잘찍고 게임도 잘하고... 도대체 못하는게 뭐예욤? ㅎㅎㅎㅎ
잘보고 가요~ 맛집 포스팅 또 올려줘요<<^^

Sort:  

와야지와야지와야지~~~~~~~
오면 내가 디씨 맛집 탐방은 기가 막히게 잘해줄 수 있는데!!!
리수언니야말로 어딜가나 사랑 듬뿍 받을 스타일이지!
나와 정반대라서 당신 탐난단 말야~ ㅋㅋㅋ
못하는거 많지.. 그 중 젤 못하는건 다여트... 😭
식탐 많아 다여트 맨날 망함... 요즘 살 너무 쪄서 앉아 있는게 힘들어 ㅋㅋㅋ
그 맘 몸매짱인 언니는 모를꺼야~~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20.84
ETH 2394.9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