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만 산거 같은 다이어터ㅋㅋㅋ

in #kr-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key입니다^^
일요일밤이라 아쉬우신 분이 많겠어요~~
그래도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뜨니까ㅋㅋㅋ(뭔 상관?ㅋㅋ)
저는 뭐 딱히 다이어트를 해야겠다!하고 실행한 적은 없지만, 요새 군살이....군데군데ㅋㅋㅋㅋ
여름이 욕할게 아니었어요ㅋㅋ
그래서 gs편의점에 가보니 이런 물건이!!!
새로 나왔나봐요!
image

카카오닙스는 제 입맛에는 너무 써서 초큼..별로였어요
쉐이크 흑미로 저녁을 굶어보자 했지요ㅋㅋ
아주 큰 뜻ㅋㅋㅋ빼자!!!
image
그래서 열심히 한 병 먹었는데요ㅋㅋ
뒤를 보니 읭?
image
한 병으로 세끼를 나눠 먹는거였나봐요 하하하하하
예전에 칼로리바란스가 생각났어요 ㅋㅋㅋ
한 개로 세끼 먹어야 하는...ㅋㅋㅋㅋ
어찌 저거를 세 번 나눠 먹지요?
전 안되겠어요ㅋㅋㅋ
image
돈까스와 국수로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집에 와서는 괜히 여름이한테 살빼라고 ㅋㅋ
image

역시나 다이어트는 입으로!!!!ㅋㅋㅋㅋㅋㅋ
오늘밤도 굿나잇~~😊

Sort:  

7st haha :D

ㅎㅎ 여름이와 함께하는 다이어트인가요?
별 별 음료가 다 나오는군요 ㅋㅋ

그치요? 편의점 갈때마다 기웃기웃하게 되네요ㅋㅋㅋㅋ다이어트는 저멀리.....ㅋㅋ 평소보다 더 먹는 여름이..ㅋㅋㅋ

헐ㅋㅋㅋㅋ저돈까스 어디서 파는거에요!! 먹구싶다 왜 2조각이나 줘요!

돈까스잔치라는 곳인데요(속닥속닥)
크고 양이 많아요ㅋㅋㅋㅋ
3조각 원합니다!!!!ㅋㅋㅋㅋㅋ흥!ㅋㅋㅋ

헐 돈까스 진짜 맛있어 보여요!!!

고양이의 시크한 표정 정말 매력적이네요 ㅋㅋ

돈까스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ㅋㅋㅋ
냥이는 살을 빼야하는데, 계속 먹네요ㅠㅠㅋㅋ

한병을 하루에 세번이나 나눠 마시다니요 ㅠㅠ 야만인들... 굶어죽이려나보네요!!^^

그니까말이예요!!!
저거를 어찌 세번에 나눠 마시라는건지!
배신감 느껴서 한번에 다 마셔버렸습니다ㅋㅋ

한번에 3인분을 먹어버리는 패기!!!
여름이는 뭔 죄 인가요..ㅋㅋㅋㅋ

전 50%확률에도 안되는 사람이니까 먹어도 괜찮지 않습니까!!!ㅋㅋㅋㅋㅋ
여름이 쟤 진짜 살 빼야해요ㅋㅋㅋ 여름이 본인만 살 찐거 모르고 있는거 같아요...또르르

다이어트는 포샵으로!!!

와~~~그러네요!!!!ㅋㅋㅋㅋㅋ
없던 라인 살아나는겁니까!!!!ㅋㅋㅋ

작년에 제가 가장 잘한 일 중에 하나는 포토샵을 배웠다는 거죠!!ㅋㅋㅋ신세계입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2위에 랭크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앗! 순위보러 가봐야겠어요^^

하아.. 여름이 너무 날씬한데요 ㅎㅎ
저희 집 애들은 5.5키로가 넘어요 돼냥이들 ㅋㅋㅋ

쿤이 생각보다 많이 안 나가네요ㅋㅋㅋㅋ
오~이래서 사람들이 사진 찍을때 각도,자세 이런걸 자꾸 바꿔서 찍나봐요 하하하
여름이 7.3키로 나가요(속닥속닥)
다이어트가 잘 안되고 있어요ㅋㅋㅋㅋ

헐.. 어마어마 하네요 ;;;
저희 쿤이는 털빨이에요 털! ㅋㅋㅋ
목욕 시킨후 뼈만 남은 모습을 보면 개그맨이 따로 없답니다 ㅋㅋㅋ

지금은 더 쪘을것도 같아요ㅠㅠㅋㅋㅋㅋ쿤이 역시 몸짱! 여름이는 언제 뼈만 남은 모습을 볼 수 있을지ㅋㅋㅋㅋ
쿤이 목욕 전후 사진이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

여름이 화난듯한데요ㅋㅋㅋㅋ 노려보네요ㅋㅋ

집사가 나대니까 화났나봐요ㅋㅋㅋㅋㅋㅋ
여름이 뱃살 빼야하는데 큰일이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