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좋아하시나요?-곱창킬러!!

in #kr-muksteem9 years ago (edited)

저는 곱창을 너무 좋아해요!
곱창볶음도 좋고, 곱창전골도 좋고, 막창도 좋고^^
소곱창, 돼지곱창 따지지 않아요ㅋㅋㅋ
한성대역쪽 탱글탱글한 곱창볶음ㅠㅠ
image
곱창전골하면 빠질 수 없는 당고개역 우리집곱창ㅋㅋ
마지막에 저 깍두기랑 밥 볶아 먹으면 그곳은 헤븐!!
image
막창이 먹고 싶을때는 반반 많이많이!
image
갑자기 소곱창이 땡겼을때!
image
image
요새는 곱창전골을 더 많이 먹은거 같아요ㅋㅋ
image

비 오는날 곱창전골 어떠세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ㅋㅋㅋ)
맛있는 곱창집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아!!! 강쥐랑 공원산책하고 왔더니 배고픈데~~
우짜지..
넘 먹고싶어요

저도 지금 너무 먹고 싶어서 잠못이루고 있어요ㅠㅠ 강아지랑 산책까지 하셔서 더 허기지실거 같은데요ㅠㅠㅠㅠ죄송하기도 하네요~이 시간에 올려서^^;

안그래도 출출한데 막창 땡깁니다ㅠㅠ

하...저도 출출해서 너무너무 땡기네요ㅠㅠ

아, 비도 오니 곱창 전골 좋네요. 역시 비오는 날에는 국물이.

전골 너무 좋지요!!!! 오늘은 아무래도 곱창을 먹어야겠습니다 ㅋㅋ

앗 넘 먹고싶어요 오늘 먹어야겠어요~~~

저도 오늘 먹을까 생각중입니다!ㅋㅋ

곱창이라......

비 올 때는 더 맛있죠.

소주와 함께......

츄릅

캬~~이 밤에 댓글 보고 또 침이 고입니다ㅋㅋ 비올때가 정말 최고죠ㅠㅠ 츄르릅

대박이네요. 곱창 ㅜ.ㅜ................ 제가 진짜좋아하는데요, 영국에선 곱창을 안먹는지 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866.06
ETH 1573.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