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간만의 먹스팀은... 바로바로바로 랍스타~!!

in #kr-muksteem6 years ago (edited)

이게 몇 주만의 외식인가요.

2주간 다이어트의 포상으로 맛나고 비싸고 양적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랍스타를 골랐습니다~!

사실 막 그렇게 먹어야겠다는 생각은 없었는데,
롯데몰을 걷다보니 뜬금 싱싱한 랍스타 수조가 보이더군요 -,.-

지나치기 힘든 비쥬얼...

그래서 지나치지 않았습니다^_^

이곳은 빅 가이즈 랍스타 라는 곳입니다.

저기 사람들은 대기줄이구요...

주변에 여러 음식점들이 대기줄이 있는것에서 연휴의 무시무시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줄 서있는 사람들은 하염없이 이 모습을 지켜보며 서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배고프다...

메뉴는 크게 4가지인데,

  1. 랍스타와 조개
  2. 치즈랍스타와 감튀
  3. 랍스타를 넣은 파스타
  4. 랍스타를 넣은 롤(소세지?)

저희는 1번을 골랐습니다.

금액은 전부 25달러로 동일한데 그날 그날의 환율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는 듯 하더군요.

드디어 저희의 차례입니다.
30분은 기다린 듯 하군요...

랍스타는 생각보다 금방 나왔습니다...!!

그리고 요리를 하니 랍스타가 상당히 작아지더군요ㅠㅠ

분명 이것보다 큰 랍스타가 조리대로 가는걸 보았는데 흑흑..ㅠㅠ

이게 얼마만의 랍스타인지...

꼬리쪽의 살은 약간 질긴듯 쫄깃한듯 하며 괜찮은 식감으로 다가왔습니다.

가운데의 빨갛고 초록의 부분은 알과 내장 부분인데 그닥 맛은 없더군요.

집게쪽의 살도 발라먹기 편하게 되있어서 포크로 쏙 빼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양이 좀 아쉬웠네요.

좀 두둑히 먹고싶다면 1인 1메뉴는 기본이고 꼭 랍스타파스타를 시켜서 부족한 양을 채워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내일부터 다시 다이어트를~_~!!


상호명 : 빅가이즈랍스타
위치 : 천동 29 롯데월드몰 B1F

Sort:  

Fantastic post friend

좋은정보 감사드림니다.

랍스터 라니요... 보팅안할수가없네요

여기 가보고 싶던곳인데 ㅎㅎ 넘나 맛있어보여요 꼭 1인1랍스타 하고 와야 겠어요~

저렴한(?)가격에 랍스타를 먹는 메리트가 괜찮은것같습니다~

kr.tasteem.io 여기서도 올려보세요. 새로운 사이트!

와우 좋은정보감사합니다

맛있어보여요! 랍스타라니.. 덜덜! 가격이 무서워 빠른 시일내엔 먹어보지는 못하겠네요 ㅠ

흑흑 그래도 치킨 두번안먹으면 됩니다....!!

세상에... 랍스타라니... 한 3년전에 마지막으로 먹어본것 같은데 정말 맛있겠네요 ㅠㅠ

저도 몇번 소개 받았었는데 ㅎㅎ 어셉님이 사진을 잘찍으셔서 그런지
더맛있어보입니다 ㅎㅎㅎ

랍스타라니....ㅜㅜ 점심시간에 포스팅 봤는데 괜히 봤어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20.10
ETH 2429.7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