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냥꽁냥 영화데이트♪ '사라진 밤' 후기

in #kr-movie6 years ago (edited)

청개구리 기질이 있어서 남편이 영화를 보자고 하면
일단 무조건 싫다고 하는데...

청개구리 기질도 기질이지만 내가 보자고 하는거는 코골고 졸아서
맨날 팔 치면서 깨우면 안잤다고....-_-
반항심에?ㅎㅎㅎㅎ

KakaoTalk_20180312_145126728.jpg

요즘 고생한 남편을 위해 영화를 봐주기로 했어요!
(내가해주는건 최대한 생색내고 크게 과대포장^^)

발만 봐도 뭔가 꽁냥꽁냥하죠^^??
같은 양말이지만 줄무늬 크기가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본 영화는 '사라진 밤'이예요:)

movie_image.jpg

기본적인 줄거리는

아내(김희애)를 살해하고 완전범죄를 계획한 남편(김강우).
몇 시간 후,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그녀의 시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그리고 남편에게 도착한 문자 한 통.
"우리의 비밀을 묻은 곳에서 기다릴게"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한 형사(김상경)와
이 모든 것이 아내의 계획이라고 주장하는 남편.
그녀는 정말 죽은 걸까? 사라진 걸까?

김상경, 김강우, 김희애가 나오는데
무슨 내용인지도 모르고 줄거리도 모르는 상태에서
구매율과 점유율이 1위길래... 대세를 따르기 위해 보러 갔는데...

이런 생각보다 너무 재밌었어요!
개인적으로 반전있는 영화를 좋아하는데 반전도 있고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몰입도 있게 본 것 같아요!

스릴러라 해서 개인적으로 스릴러를 싫어하는데
특히 좀비 영화들 너무 깜짝 놀래서ㅠㅠ

내심 긴장하고 봤는데 잔잔한 공포감이라고나 할까 ㅎㅎ

특히 김강우씨 보면서 너무 섹시하고 연기도 잘해서 연기 잘한다~이러면서 봤던것 같아요!
대신 김상경씨 연기가 조금 어색?하다고 할까 조금 억지스러운 부분도 있었고

킬링타임용으로 괜찮고,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어요:)

영화에 관대한 개인적인 별점 ★★★★☆

Sort:  

요런 스릴러물좋아하는데!! 저도 주말에 보러가야겠어요 ๑′ᴗ‵๑

슈퍼유양님 스릴러물 좋아하시면 조금 약할수도 있어요!!ㅎㅎㅎㅎ그정도로 잔잔한 공포랍니다:)

양말이 너무 앙증맞는거 같아요. 저희부부도 사고 싶어지는..
영화보러 안가지 오래되었는데 이번주에는 가자고 한번 이야기해봐야겠어요^^ 소소쏭님 행복한 월요일되세요^^
양말다시봐도 귀염😍

공룡발이라고 안놀려주시고 앙증맞다해주셔서 무한감사 합니다:)ㅋㅋㅋㅋㅋㅋ퇴근시간이 가까워지는 활기찬 월요일 되세요 우부님!!!

기대되는 영화였는데 괜찮은가보네요! ㅎㅎ 좋은 리뷰 감사해요!

신농님 감사합니다:) 저는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재밌게 봤어요!!

오!! 좋은 영화 후기입니다.!! ㅋㅋ저도 이번 주말에 한번 봐야겠어요!!~~

마이팬님 감사합니다:) 주말에 보기 좋은 영화예요!!살짝쿵 키스신이 어른들 키스신이지만ㅎㅎㅎ15세관람가라서 적당하고 괜찮아요ㅎㅎㅎ

앗!!! 판다양도 스릴러랑 좀비영화를 진짜 못보는데 ㅠㅠ
판다군은 스릴러와 좀비영화를 너무나 좋아한답니다 :)
ㅎㅎㅎ 판다양에게 보러가자고 해야겠네요 :)
좋은 영화 정보 감사드립니다 :)

아그래요??ㅋㅋㅋㅋ저도 남편이 그런거 좋아해서 스릴러 너무 싫다고 끌려가다시피 들어갔는데 오 괜찮네 재밌어!! 이래서 남편이 뿌듯해 하더라구요ㅎㅎㅎ판다양님도 제발 저와 같은 반응이 나와서 판다군님 으쓱해지시길!!!ㅎㅎㅎㅎ

저랑 너무 비슷하세요 ㅋㅋㅋㅋㅋ 남편이 영화 보는거 좋아해서 틈만 나면
영화 보자고 해요 그때마다 저는 무조건싫다고 하죠 ㅋㅋㅋㅋㅋㅋ
저희 너무 비슷한거 아니에요?ㅋㅋ

@snslek님 저랑 너무 비슷한거 아니예요?ㅋㅋㅋㅋ항상 느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듣지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싫다고 하는 심리ㅋㅋㅋㅋ저희 청개구린가요?ㅋㅋㅋ마치 snslek님 프사가 아롱이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닮아서 더 반가운 @sosossong님~ 스팀잇이 이런 재미도 주네요^^

공포 영화는 별루라 어떨까 했는데 쏭님 이야기 들으니 보고 싶네요~~ ^^ 꽁냥꽁냥 예쁜 커플이세요~~

로사리아님 칭찬 감사합니다:)잔잔한 긴장감이라 일반 공포영화처럼 심장이 바운스바운스 하지 않아요!!ㅎㅎㅎ시간되시면 추천해드려요!!

앗 공포는 무서워서 못보는데...
잔잔한 공포라고 하니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저도 예전에는 공포를 잘봤는데 이제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안무서워요!!볼만해요!!ㅎㅎㅎㅎ잔잔한 공포?긴장감?이정도예요 ㅎㅎㅎㅎ

오~~~ 양말~~~ 꽁냥꽁냥해요~~ ㅋㅋㅋ
영화 안무섭나요?? 전 요즘은 공포영화는 못보겠더라고요 무서워요 ㅠㅠ

예전에는 잘봤는데 왜 나이 먹을수록 겁만 많아지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

잔잔한 공포감을 주는거면 심리적으로 무서울거같네요 ㅎㅎㅎㅎ
이거는 깜놀장면 아예 없나요?!

제가 한번도 안놀란거면 진짜 1도 안놀래고 안무서워요!!!!눈누난나님 한번 봐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