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무비] 신과 함께_새해 첫 영화

in #kr-movie6 years ago (edited)

사실 할 일은 많은데... 일하기 싫은 느낌적인 느낌..
업무를 쬐끔 뒤로 미루고, 칼퇴를 하고는 영화[신과 함께]를 보고 왔어요.

집에서 가까운 곳에 새로 생긴 롯데시네마.
인천 아시안게임이 열렸던 아시아드 경기장 한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경기장이 워낙 넓다보니... 단층으로 길~~~~~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주변에 맛집이 없는게 좀 아쉽지만, 대신 엄청 넓은 앤제리너스도 있고, 팝콘매점 말고, 따로 간식파는 코너도 있어서 영화보고 간단한 주전부리는 가능하겠더라고요.
영화 보러 자주 갈 것 같아요.

퇴근하고 갔더니 시간이 너무 아슬아슬해서 다른 사진은 못찍었어요. 게다가 어둡기도 하고...

영화 보고 우셨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재미있는 부분도 많고...

기본적인 스토리는..
화재진압도중 순직한 소방관 차홍(차태현).
망자들은 저승에서 7번의 재판을 통해 무죄가 입증되면 환생합니다.
망자가 무사히 재판을 받을 수 있도록, 변호사겸 보디가드겸 함께 다니는 차사들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과 함께 차홍은 일곱번의 재판을 받으러 다닙니다.

거의 모태신앙에 가까운 남편은 감정이입이 잘 안되더라는 이야기를 하긴 했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봤어요.
각 재판의 재판장으로 등장하는 대왕들도 재미있었고, CG도 어색하지 않았고요.
재판과정에서 알게되는 사연들도 가슴아팠고, 그래서 눈물이 나기도 했던거구요.

오락영화로 보기에는 꽤 괜찮은 선택입니다.

Sort:  

모태신앙인 아내와 함께 보러가야겠습니다 ^^

ㅎㅎ "영화는 영화일뿐!!!" 이라고 세번 외치고 가세요.

저는 영화나 책 같은 경우, 그리 신경쓰지 않거든요. SF, 환타지, 디스토피아, 뱀파이어물들 꽤 좋아하기도 하구요.
남편은 간혹 신경쓰일때가 있다고 해서 미리 이야기를 나누고 갔어요.

@renakim 님 안녕하세요~잘 지내셧죠?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꺄아~ 주황아재님. 어서오세요. 왜 이리 뜸하셨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

저 취업준비좀 하느라 스팀잇 활동을 잘 못했어용ㅎㅎㅎ 아직 취업 확정은 아니지만 간간히 글 올리려구요~ㅎㅎ 자주 놀러 올게요.

저도 기독교 이지만 굉장히 재밌게 봤고 느낀것도 많았어요 ;)

권선징악에 대해 많이 생각하게 되었어요.
뭐.. 영화는 영화일 뿐....ㅎㅎ

저희 본가가 가정동인데 그 옆에네요!!ㅋㅋㅋ아시아드경기장~!

동네가 조용하고, 주차장이 널널해서 남편이 좋아했어요.
아마 영화보러 자주 갈것 같아요. ㅎㅎ

곧 영화 보러 가야 할거 같은데.. 차태현이 나온다고 하니 믿고 보고 싶네요. ㅎㅎㅎ

레나님 물어볼 사항이 있는데 스팀챗 검색이 안되네요.
혹 스팀챗 lovehm1223 으로 스팀챗 한번 부탁 드려요 ^_^

믿고 볼만한 배우들이 많이 나와서 괜찮았어요. ^^

레나님 ! 이 영화 인기가 좋아서 맨하탄에서도 상영중이랍니다. 부모님께서 보고 오셨다고 하시자마자 레나님께서도 보셨다는 글이 올라오네요 ^^ 저도 보러가고 싶어요.

우왓~ 맨하탄에서도 상영이라니요.
주말 데이트로 당첨!! 인건가요?ㅎㅎ

으으 신과함께 보려고 고민중인데 시간이 잘 안나네요 ㅠㅠ

극장에서 보실만 해요. 시간 한번 내보세용~ ^^

작년에 영화를 많이보진않았지만..진짜 한국영화포함해서 전부 볼게 너무없었어요. 그래서 한동안 안갔는데 이거 볼만할지 갑자기 흥미가 동하네요 ㅎㅎ 작년에 영화운이 없었나봅니다 ㅋㅋ 포스팅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락영화로 꽤 괜찮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42.41
ETH 3548.63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