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좀비 영화 하나 추천 해 드려요 (개 감동임!)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mov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게임 개발자 @redkain 입니다.


오늘은 좀비 영화 한편 소개 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좀비 영화라서 싫어하시는분도 계실지 모르지만 정말 뛰어난 스토리를 갖고 있는 감성을 자극하는 작품 중 하나 입니다.


그런데 사실 소개하고자 하는 이 영화가 실제 영화는 아닙니다.

하지만 영화 보다 더 영화 같은 게임 무비컷입니다.


영상의 제목은 THE LAST OF US (라스트 오브 어스) 입니다. 

원작은 너티독 이라는 게임 회사에서 만든 플레이스테이션 용 3D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중간 중간에 무비컷이 나오는데 그 무비컷과 게임 플레이 과정을 편집해서

하나의 영화 처럼 만든 영상입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라는 이 게임의 스토리가 넘사벽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워낙 뛰어난 작품이다 보니까

헐리우드에서 영화로 제작 되기로 확정 된 유명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스토리가 대단 합니다.)


이 게임의 무비컷 제작 과정을 간단하게 소개해 보자면

실제 배우들이 모션 켭쳐 장비를 이용해서 행동과 대사 표정등을 컴퓨터에 그대로 옮깁니다.

그리고 그것을 새롭게 모델링하거나 그래픽으로 덧씌웁니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영상을 게임 안에 삽입하여 특정한 이벤트 상황에 만들어진 영상이 나오도록 만듭니다.

그렇다보니 우리가 볼때는 3D 애니메이션 이지만 영상에 나오는 모든 캐릭터들의 동작 하나하나가 실제처럼 느껴질 정도로 완성도가 엄청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최근에 혹성탈출 이라는 영화가 개봉 되어서 많은 분들이 기대를 가졌었는데

아마 혹성탈출을 보셨던 분들이라면 영화 내용에 많은 실망을 하셨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 영화 끝나고 크게 실망을 했었거든요


하지만 이번에 소개 해 드리는 "라스트 오브 어스" 를 한번 보신다면

안구 정화 및 심신의 정화까지 되리라 확신 합니다.


아래 유튜브 영상 링크 할게요

영화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꼭 봐 주셨으면 합니다. (보고나서 후회 안하실거에요 ^^)


그리고 하단에 무비컷 제작 과정도 링크해 봅니다.

Sort:  

좀비영화 매니아로써 너무 좋은글이네요ㅎㅎ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에요 안보셨다면 꼭 보셨으면 합니다

아! 저게 그냥 그래픽작업으로 만든게 아니라 진짜 사람이 움직여서 만든거군요!! 처음 안 사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몰랐었어요
움직임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놀랍더라구요 ㅎㅎ
저런식으로 게임을 만들다니 대단한거 같아요

오오오오! 라스트 오브 어스가 영화로 제작되나요?ㄷㄷㄷㄷ
꼭 봅니다!

약간 아쉬운게 스토리는 다른 스토리를 만들고 있다고 하네요 ㅠㅠ
제 개인적인 바램은 그대로 냈으면 하는데요 ㅎㅎ
그래도 한가지 다행인 점은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의
파트2 제작이 시작 되었다는 것이네요 ㅎㅎ

게임 원작으로 영화 만들어서 완전 성공했던 사례를 별로 못봐서 좀 걱정도 되네요. 나름 반응이 좋았던게 사일런트힐..정도? 원작 스토리가 좋으니 기왕이면 원작 느낌을 잘 살렸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걱정이 많이 되요
최근에 공각 기동대도 크게 실망했었거든요
헐리웃이 원작을 제대로 살린 작품이 거의 없다 보니..
기대반 우려반이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redka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거 게임 맞아할 정도로 표현이 좋아서 놀랬는데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유튜브에서 스토리만 딴 걸 봤었는데ㅎㅎㅎ영화화 된다니 반갑네요 :)

저도 처음에 봤을 때 너무 놀았어요
3D 캐릭터들의 모습이 실제보다 더 살아 있더라구요
우리나라가 아무리 게임 산업이 발전했어도
외국 게임 개발사들을 따라가려면 아직도 한참 먼거 같아요

일단 게임이.... 너무 하고 싶네요..... wow....
캐릭터 표정도 섬세하고! 3시간짜리 영상인데 이건 봐야겠습니다ㅋㅋ

강추입니다!
한번 끝까지 보신다면 감동의 도가니에 빠지실거에요 >.<
게임 상의 인물들 하나하나가 어쩜 그리도 개성있고 매력적인지..
정말 대단하답니다! ^^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서 보려고 했는데
3시간 40분..ㅇㅅㅇ;;;;;;
시간내서 집에서 봐야겠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시나리오가 핵심이다 보니 내용이 좀 길어요 ㅎㅎ
시간나실 때 꼭 한번 보세요 ^^

아..... 이거 게임하다가 너무 멀미가 나서 중도포기했는데ㅠㅠㅠㅠㅠㅠ
결국 엔딩은 유투브에서 찾아서 플레이영상으로 봐버렸네요 ㅋㅋㅋ
무튼 이게 영화화된다니... 걱정반 기대반이네요 ㄷㄷㄷ

아무래도 fps 게임이다 보니 멀미를 느끼시나 봐요
그래도 엔딩을 찾아 보셨다니
당신은 진정한 승자 이십니다 ㅎㅎㅎ
저는 게임은 안해 봤고 유튜브 영상만 봤었는데
다 보고 나서 너무 감동이었어요
정말 보기를 잘 한거 같더라구요 ㅎㅎ

좀비 영화 진짜 좋아하는데 기대되네요!!!!

위에 링크 된 영상 꼭 한번 보세요
정말 재미있어요
왠만한 영화는 저리 가라 할정도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6.46
ETH 3447.4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