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극히 평범해지기 위한 기적, 영화 '원더(Wonder)'

in #kr-movie6 years ago

이 영화 비행기에서 전반부까지 보다가 제 피곤함을 이기지 못하고 잠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ㅠㅠ 비록 잠들긴 했지만, 매우 잘 만든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보통은 힘든 상황속의 아이가 "비현실적으로 긍정적인 일련의 과정을 거쳐" 시련을 극복한다는 내용으로 빠지기 쉬운데, 이 영화는 영화 등장인물들 입장에서 같은 상황을 각기 다른 시선과 설명으로 입체적으로 그려내고 있더라구요. 그것도 매우 현실적으로. ㅎㅎ 비록 영화 결말을 모르지만... 꼭 다시한번 보고싶다는 생각이 든 영화였어요 :) 이렇게 리뷰를 읽게되니 반갑네요 ㅎㅎ

Sort:  

네, 너무 과장하지도 않고 적당한 선을 지켜서 그려냈다는 점이 저 역시 좋았어요. 예상치 못할 결말은 아니지만, 시간되실 때 끝까지 보셔도 아깝진 않을 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