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to의 영화 추천&리뷰ㅡ! 4화, 신작 블랙팬서

in #kr-movie7 years ago (edited)

돌핀ggg.png
귀욤 터지는 돌고래 그림을 그려주신 @carrotcake님께 무한한 감사를!!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Lesto의 영화 추천&리뷰ㅡ! 4화, 오늘의 영화는 따끈따끈한 신작 블랙팬서입니다.

20180217_103528_5.png

소개

블랙팬서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서 차세대 어벤져스를 이끌어갈 멤버 중 한명입니다. 캡틴 아메리카의 세번째 영화 시빌워에서 처음 등장을 했죠. 아이언맨과 캡틴이 팀을 꾸려 서로 싸우는 동안 사건의 핵심을 진상을 파악했던 유일한 인물이었습니다.

블랙팬서는 아프리카에 있는 와칸다 왕국의 왕입니다. 와칸다에는 비브라늄이라는 금속이 있습니다. 비브라늄은 특수한 금속으로 MCU내에서 가장 강도가 높은 금속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블랙팬서의 수트는 이 비브라늄으로 만들어져있죠. 또한 와칸다는 외지인들의 출입이 금지된 폐쇄적인 나라입니다.

블랙팬서는 2/14일에 개봉했고, 우리나라 부산에서 촬영을 해서 개봉 전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자, 그럼 이제 블랙팬서의 스토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20180217_103528_3.png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스토리

영화는 시빌워 7일 이후의 시점에서 시작됩니다. 시빌워에서 아버지를 잃은 티찰라(블랙팬서)는 고향으로 돌아와 쉬면서 왕위계승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어린 왕자는 왕국의 전통에 따라 시험을 치르고 왕이 됩니다.

한편, 과거 와칸다에 침입했던 율리시스 클로가 부산에서 비브라늄 밀매를 한다는 첩보가 날아왔습니다. 이에 티찰라는 자신의 경호원들과 함께 부산으로 향합니다. 임무를 수행하던 도중 블랙팬서는 진짜 적은 클로가 아니었음을 알게 되는데... 과연 블랙팬서는 배후에 있는 적을 무찌를 수 있을까요?!!


20180217_103528_2.png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감상평

앞에서 말했듯이, 시빌워에서 유일하게 사건의 핵심을 놓치지 않은 것이 바로 블랙팬서입니다. 그에 걸맞게 이번 솔로영화에서도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판단을 내립니다. 빌런에겐 악당이 될 만한 감정적 이유를 부여했습니다.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이 영화, 단순히 슈퍼히어로 장르영화로 보기엔 어렵습니다. 과거부터 있었던 전통을 중요시 하는 인물들과 세상의 변화에 맞추어 가려는 인물들간의 의견차이를 보여줍니다. 그 사이에서 더 나은 방법을 고민하는 티찰라의 모습은 우리가 아는 히어로 보단 왕조 초기에 즉위한 왕에 가깝습니다.

아프리카를 무대로 한 와칸다의 모습을 훌륭하게 표현했습니다.고립된 나라임에도 엄청난 과학기술로 만든 여러 무기나 블랙 팬서의 수트등은 눈을 충분히 즐겁게 해줬습니다. 블랙팬서가 본격적으로 어벤져스로 활동을 하면 와칸다의 놀라운 과학 기술로 영웅들의 무기들을 업그레이드 해줄텐데 어떤 변화가 생길지 기대 됩니다.

어벤져스 3편전에 개봉을 하기 때문에, 블랙팬서가 어떤식으로 인피니티워와의 연결점을 만들지 많은 분들이 궁금할 것입니다. 인피니티 워 예고편를 보면 와칸다에서 대규모 전투가 일어나는데요. 영화의 결말부, 티찰라가 내린 결정과 두 번째 쿠키영상을 보면 자연스럽게 연결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것 또한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설명을 하진 않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의 전투씬은 어벤져스 2편보다 훨씬 멋지게 나왔습니다.밤에 펼쳐진 자동차 추격전은 블랙팬서의 수트, 네온사인이 걸린 건물들과 어우러져 미래적인 분위기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20180217_175358 (1).png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컷

하나 아쉬웠던 점은 뭔가 모르게 밋밋한 느낌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아이언맨, 닥터 스트레인지만큼의 시각효과도 아니고 캡틴 아메리카 - 윈터솔져만큼 흥미로운 스토리도 아니었습니다. 재밌긴 했지만 엄청나게(?)라는 수식어를 붙이기엔 솔직히 아쉬웠습니다.


한줄평

젊은 왕과 새 왕조의 성장기


캘리 사진.png
환상적인 손글씨를 보내주신 @sunshineyaya7님께 무한한 감사를!!

쿠키영상은 총 2개입니다. 개인적으로 첫 번째 영상에서 티찰라가 했던 대사가 기억에 남네요. 현명한 자는 다리를 만들지만, 어리석은 자는 벽을 세운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와 마블덕후는 너무 보고싶습니다 ㅠㅠ

ㅠㅠ 시간이 없으신가요??

감상평 잘 봤습니다 ^^ 저는 히어로물 마블영화는 잘 보지 않았는데... 한국에서 촬영한 씬이 있다길래.. 한번 보려가려구요~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부산 촬영분이 생각보다 잘 나와서 ㅎㅎㅎ 전 만족했답니다!!

현재보단 앞으로의 와칸다의 미래가 더 기다려지는 느낌의 영화였습니다

맞습니다, 아무래도 1편이다 보니 블랙팬서와 와칸다를 관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인식시키기 위한 방편들이 많았죠!!

캡아도 2편부터 쩔게 변햇으니, 블팬 2도 기대가 됩니다!!

흑형의 비율과 근육이란.... 엄청난 눈호강이네요..[전남자지만..ㅠㅎㅎ]

몸매가 아주.... (부끄부끄 ㅎㅎㅎ)

저도 정말 기대중인 영화인데 좀 더 알고 볼수있게되어 좋네요..ㅎㅎ 포스팅 잘 보고가요!! :)

즐겁게 관람하세용~!! 방문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는 마블 시리즈를 너무좋아해서~ 개봉한다고했을때 기대를 했는데..내용은 조금 밋밋한가보네요~그래도 쿠키영상이 2편이나 된다고해서 ㅋㅋ 은근 기대하고있어요^^

첫 번째, 두번째 영상 모두 인피니티 워와 관련있답니다!!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과한 기대는 하지 마시구요 ㅋㅋㅋㅋ

저는 DC 팬이라.. 마블은 캐릭터가 끝도 없이 나오네요.

DC는.... ㅠㅠㅠ... 하반기 아쿠아맨이 뭔가를 보여줘야 할텐데 걱정이에요 ㅠㅠ

이번 주말에 보러 갈 예정이에요 ㅎㅎ 좋은 평이 많이 나오네요! 두근두근합니다!!!!
특히 부산이 어떻게 표현될지 너무 궁금해요 ㅋㅋㅋㅋ 막 러시아랑 중국이랑 짬뽕이라는 안좋은 평도 있고 하이퍼 리얼리즘이었다는 평도 있고.. 평이 완전 극과 극이더라구요 ㅋㅋ 보면 알수 있겠죠?!

ㅎㅎㅎㅎ... 그렇게 재밌진 않습니닷ㅋㅋㅋㅋㅋ

그냥 무난한 정도였어요!!
그래도 부산씬은 멋지게 나온 듯 하여 만족했지요~~!

즐거운 관람되시길 바랍니다 :)

ㅋㅋ 뒤로갈수록 의외로 조카분의 스토리에 더 집중하게 되었던것 같습니다. 왠지 마지막에는 아이궁 이리가려구? 하는 생각까지..^^

왕조 초반, 왕권을 향한 다툼엔 이런 요소가 필수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