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시원한 액션영화, A 특공대!

in #kr-movie7 years ago (edited)

돌핀.png

안녕하세요, 레스토입니다.
저번 맨프롬엉클 소개글에 이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액션영화 한편을 소개시켜드리려고 왔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영화는 바로!!

A 특공대입니다.

20170726_200047_5.png


20170726_200047_3.png
A 특공대에 나오는 유명 배우로는 리암 니슨과 브래들리 쿠퍼가 있습니다.
왼쪽에서 부터 브래들리쿠퍼와 리암니슨의 모습입니다.

89415623.png
(좌측은 테이큰 속 리암니슨, 오른쪽 너구리는 브래들리쿠퍼가 연기한 로켓입니다)

리암 니슨은 테이큰으로 유명하고 브래들리 쿠퍼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가오갤)에서 로켓 목소리를 연기했죠!


이제 본격적으로 A 특공대 줄거리를 이야기 해드리죠!

20170726_200047_6.png

한니발 대령(리암니슨)은 특전사 대원들을 모아 특수임무를 담당하는 팀을 꾸립니다 .
A 특공대는 한니발 대령, 멋쟁이(브래들리 쿠퍼)중위, 바라쿠스상병(BA), 머독대위 총 4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8년 동안 수많은 어려운 임무들을 무사히 완수하면서 명성을 떨치게 되죠. 그러던 어느 날 그들 앞에 멋쟁이의 옛 연인 소사가 나타납니다.

같은 시각 CIA 요원 린치라는 남자는 한니발 대령을 만나 임무 의뢰를 합니다.
이라크에 주둔 중이었던 A 특공대에게 주어진 임무는 사담의 후계자들이 달러 인쇄 활판으로 수 억원 상당의 달러를 찍어서 미국으로 반입시키려는 것을 막고 인쇄 활판을 회수하는 것입니다.

한데 그들 생각과는 다르게 상부에선 용병들에게 임무를 맡기고 그들은 손 놓고 지켜보는 상황에 처합니다.

하지만 A 특공대 직속상관은 비밀리에 임무수행을 지시하고, 한니발 대령의 계획하에 작전을 시작합니다.


20170726_200047_4.png

완벽한 계획을 세웠지만, A특공대는 생각지도 못한 복병을 만납니다. 그리고 굉장한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요! 과연 그들은 무사히 임무를 완수하고 돌아올 수 있을까요?


이 영화는 상당히 화끈한 액션 신들이 많습니다. 소위 빵빵 터지는 장면들이 많죠, 게다가 4명의 대원이 각각의 매력을 뽐내는데요.
한니발 대령은 팀의 리더이자 머리 역할을 합니다.
BA는 순수한 바보형 같은 느낌이고 머독은 정신 나간 돌I의 매력을 가졌습니다.
(BA와 머독의 캐미가 좋아서 배꼽 빠지게 웃은 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멋쟁이는 재치와 센스가 넘치는 남자입니다.

영화의 중반부엔 신선한 장면이 하나 나옵니다 ㅋㅋㅋ 영화 예고편에 등장하지만, 여기선 재미를 위해 말하진 않겠습니다. (모르고 보시는 게 더 재밌을 거예요!)
A급 영화라고 하긴 어렵지만, B+이상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스케일도 꽤 크고 상당히 짜임새 있게 만든 오락영화임에 틀림없습니다.
후속작이 나왔으면 하는 몇 안되는 영화인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네요 ㅠㅠ

폭발력이 넘치는 시원시원한 액션신이 많은 영화가 보고 싶을 때,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꽉꽉 눌러 차서 한계에 도달했을 때!
A 특공대가 여러분에게 목욕 후 시원한 바나나우유를 마시는 느낌을 선사해 줄 겁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다음에 또 봬요!
대문 그림을 그려주신 @carrotcake님께 감사드립니다.


이미지 출처
네이버 블로그 / 네이버 무비 - A 특공대 / 로켓 - 가오갤2 / 리암니슨 - 테이큰

Sort:  

말도 안되는 액션들이 난무하죠 ㅋㅋㅋㅋ
중간에서 말씀 안하신게 혹시 공중에서 떨어지는 탱크 액션인가요? 정말 보면서도 어이가 없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jjjjabe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를 보셨군요!!
영화는 영화구나 라는 생각도 들고, 기발한 생각이라고 느끼기도 했답니다 ㅎㅎㅎ

저는 액션영화를 볼때 온몸에 힘이 꽁꽁들어가서 보고나면 바로 마사지받으러 가야할 컨디션이 되곤 하는데..ㅋㅋㅋㅋ
신선한 장면이 뭔지 궁금해서 보러가야겠네요!!

@manizu
굉장히 집중해서 보시는군요 ㅎㅎㅎ 어처구니 없을 수도 있지만, 전 상당히 신선하게 봤답니다.
재밌게 관람하세요!! :D

와다다다다다 쿠당탕탕탕탕탕 푸슈슈슝ㅇ 어억!!
하는 액션신이 난무하는 영화인가용?
스토리보단 씬 연출에 집중해서 보면 좋을 영화군여 : D
바나나우유 땡길 때! 봐보겠습니다 ㅎㅎ 정성스런 포스팅 감사해여 : )

@nyong
쿠과고가고가강, 펑펑! 하는 액션이 많습니다 ㅎㅎㅎ
영화 초반부만 보셔도 이 영화가 어떤 느낌인지 잘 아실겁니닷.
스토리는 단순하지만,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가 감칠맛을 더한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

80년대에 tv에서 방영하던 A특공대라는 미국 액션드라마가 있었는데,
그 드라마를 리바이벌했군요.

@yangmok701
넵 ㅎㅎㅎ 옛날에 있던 tv시리즈를 리메이크 한 영화라고 하더군요.

봤던 영화들이 많아서 자꾸 이것저것 생각이 겹치네요 시간내서 다시한번 찾아봐야겟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64.61
ETH 3433.7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