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씨, 당신의 영화에 실망했소!!

in #kr-movie6 years ago (edited)

돌핀ggg.png

안녕하세요 lesto입니다. 오랜만에 영화리뷰글을 쓰게 됐습니다.

사실 3일 전부터 데드풀 2 리뷰글을 쓰고 있는데, 원하는 글이 안 나와서 업로드를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써놨던 글을 다 지우고 이렇게 정체불명(?)의 글을 쓰게 되네요.. 스포일러할 내용이 없어서 간단하게 리뷰하고 마치겠습니다.

KakaoTalk_20180525_193148176 (1).jpg
좌측부터 도미노, 데드풀, 케이블

데드풀 1편에 비해 데드풀 2가 기대치를 충족시켜주지 못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쓰다 지우다를 반복하기만하고 ㅋㅋㅋㅋ 뭘 써야할지도 모르겠더군요. 사실 데드풀이라는 캐릭터 자체가 별종에 가깝기 때문에 설명보다는 직접 보는게 더 확 와닿을 겁니다.

여튼 데드풀 2는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도덕과 윤리 따윈 안중에 없는 몰상식한 히어로라고 부를 수조차 없는 녀석이 갑자기 가족영화를 찍으려 하더군요. 데드풀스럽게 영화는 가족영화가 아니라 가ㅗ영화가 되고 맙니다. (자체 필터링...) 가족영화를 보고 싶으시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2를 추천합니다.

미친 악당놈이 자고 일어나더니 '오늘부터 나는 새 삶을 살고야ㅑ!'하면서 착한사람처럼 행동하는 모습을 보는 느낌이랄까요...??

데드풀을 연기한 라이언 레이놀즈나 케이블 역할의 조슈 브롤린, 도미노 역의 재지 비츠분의 연기는 훌륭했습니다. 메인 포스터에 나와있는 3명의 캐릭터가 영화의 주축을 담당하고 있고, 각자 확실하게 제 역할을 해줍니다. 청소년관람불가답게 섹드립과 잔인한 장면들이 많이 나왔고 적정한 선을 지키는 것도 있고 선을 넘는 것도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생각)

영화의 초반은 살짝 지루한 면이 있고 중반부 이후부터 재밌어집니다. 영화의 메인 디쉬는 사실 쿠키영상입니다. 아쉬운 본편의 모자람을 확실하게 매꿔주는 한방이 있습니다. 데드풀이기 때문에 가능한 쿠키영상이죠. 쿠키영상은 무려 4개입니다!!

스포일러 아닌 스포일러를 하자면 라이언 레이놀즈는 엑스맨 울버린의 탄생에서 데드풀역을 맡았었고, 볼드모트마냥 언급해선 안되는... DC 히어로 그린랜턴(반지닦이)역을 맡은 적이 있습니다.

두 역할 모두 엄청납니다. 흑역사로

20180526_124746_1.png
본편보다 재밌는 쿠키영상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스틸 컷

황석희 번역가님 존경합니다. 가족에 획하나를 추가하여 욕설로 바꾸는 당신은 정말 천재입니다. 아, 물론 한글이라서 가능한 언어유희!! (세종대왕님 만쉐!!)

한줄평

아니, 형 본편보다 재밌는 쿠키영상을 만들면 어떡해??

캘리 사진.png

Sort:  

1편을 안봤지만 나름 재밌게 본 것 같아요 ㅋㅋ...
잔인한거 잘 못보는데....(조금 잔인하더군요....그래서 눈감앗...)

저는 생각보다 재미있게 봤어요. 그냥 아무 생각 없이 보기에 좋았던 영화 같아요.

크 스포있을까봐 천천히내리면서 봤는대 역시 걱정안해두됬었네요 ㅋㅋ이번주 보러갑니다!!

재밌게 관람하세요!! 쿠키 영상은 꼭 보셔야해요 :)

제가 좋아하는 장르가 아니라 안 봤는데 @lesto 님 글은 재밌게 읽고 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 글이 재밌었다니 뿌듯하네요~!! :)

가x영화..
번역가의 센스가 돋보이는 의역이었죠 ㅎㅎ

데드풀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감안하고,
스토리면에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봐서 그런지,
저는 실망보다는 그냥 '재미있게 잘 봤다!' 라는
생각을 하며 영화관을 나왔네요 :)

어벤저스 정도의 우주급(?) 블록버스터가 아닌이상, 재미로 보는 영화는 영화관에서 한 번 관람으로 끝낸다 - 라는 생각을 하고 관람에 임하는지라,

주인공의 아픈과거와,
권선징악의 정직한 플롯과,
고정된 틀이나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다양한 액션과 드립들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ㅎㅎ

관람평 잘 읽고갑니다.
좋은 밤 되세요 @lesto 님!

맞습니다, 틀을 깨는 것이 데드풀이 가진 강점이자 매력이죠!!

이번 영화에서 아쉬웠던 점은 '그 녀석'을 도와주는 것에 대한 동기부여였습니다. 전 와닿지가 않아서 몰입이 잘 안된거 같아요 ㅜㅜ

쿠키만 재미있었다고 말할래요.
가ㅗ영화 같으니

ㅎㅎㅎㅎ 저랑 비슷한 생각이시군요!!

저는 요즘 나오는 영화치고 재미있게 봤어요 ㅋㅋ 1편 보다 재미있게 봤던것 같아욥.

저와 같이 간 친구 한명 저랑 비슷하게 기대치 이하라고 했는데, 다른 친구는 완전 재밌다고 했어요 ㅎㅎ 어느정도 취향을 타긴 하나봅니다 :)

신문에서 쿠키영상 꼭보라고 나왔었는데 ㅎㅎㅎ
와이프님 취향이 아니라서 나중에 혼자라도 봐야겠습니다 레스토님^^

즐겁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데드풀의 능청스러움과 쏟아지는 속사포 랩은 1편 못지 않거든요 :)

저는 아직 안봤는데....별로라고 하셨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요. 한번 봐야겠어욬ㅋㅋㅋㅋ

노잼은 아니니까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ㅎㅎㅎ 제 기대치가 좀 높아서 그런거에용!!

풀씨의 캐릭터성으로 본다면 속편이 스케일도 커지고 등장인물도 늘어나고 액션신도 좋았지만 결정적으로 신선함이 떨어졌다는 패인이 가장 크다고 봅니다.. 연기는 더없이 훌륭했지만요 ㅠ
저도 리뷰글을 정리 중인데 이스터에그들이 너무 많아서 고민고민...

데드풀의 깨알 묘미 중 하나가 이스터에그 찾는 건데 전 너무 많아서 포기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08.99
ETH 242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