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추천] 그것만이 내세상

in #kr-mov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제가 본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이라는 영화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영화 소개 영상 보고 갈까요~?

약간의 스포가 있을 수있습니다!(최대한 영화 몰입에 방해가 안되게 노스포로 하려고 하는데 어디까지 소개를 해드려야할지 모르겠네요 ㅠㅠ)

이병헌이 한때 복싱 챔피언이였지만 지금은 그냥 하루하루근근히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어렸을때 집을 나간 어머니가 있고 감옥에

간 아버지가 있어서 사랑을 못받고 혼자 큰 불행한 사람입니다. 그러다 어느날 우연히 어머니를 재회하게 됩니다.

그 어머니에게는 이병헌도 처음 보는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 남동생은 서번트 증후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아노 쪽에 아주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어요

어머니는 이병헌보고 동생과 셋이 같이 살자고 제안을 하게 되고 갈곳이 마땅치 않은 이병헌은 제안에 수락을 하면서 세 가족의 동거가

시작이 됩니다. 이들이 살면서 겪게 되는 갈등과 해프닝을 풀어놓은 영화입니다!

영화는 볼만합니다!

약간의 아쉬운점이 있다면 스토리가 신파극이 꽤 많이 있습니다. 스토리는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방향으로 흘러가요. 어? 이럴것 같은데 하면 여김 없이 이렇게 흘러가요 ㅎㅎ 그래서 신선하지는 않네 라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를 커버하는건 배우들의 연기와 코미디 요소입니다. 세 주연 배우( 이병헌, 박정민,윤여정) 의 연기는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고 박정민씨의 서번트 증후군,피아노 연기는 정말 흠잡을데가 없네요 ㅎㅎ 직접 특수학교에서 연구하고 피아노도 어마어마한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ㅎㅎ

또한 계속해서 빵빵 터트려주는 옛날식 개그도 뻔한 스토리 진행을 재미있게 만들어 줍니다 ㅎㅎ 이병헌이 찍은 거의 첫 코미디 인것 같은데 잘어울려서 재밌게 봤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피아노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좋을것 같아요! 피아노 연주장면이 꽤 들어있어서 피아노를 좋아하는 저에게 더 좋았던 영화 인것 같습니다!

영화 평론가들은 별로 안좋아할것 같은 영화이지만 일반인들은 적당히 재밌게 볼것 같은 영화에요.

이 영화가 결국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족애 인것 같은데 저도 보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잘느끼고 온것 같아요.

영화를 뭘 볼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Sort:  

편하게 보기 좋은영화같아요~^^

네네 ㅎㅎ 헝거게임보다가 이거보니 마음은편하네요 ㅎㅎ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금방올꺼에요!

정우님 요고 재밌나요?
고민하고 있거든요.
믿고 보는 이병헌이긴 하지만
고민차 포스팅보고 갈등하는 중 입니다.

뻔하지만 재미는있어요!! 다만 스토리는 정말 뻔하긴합니다 ㅎㅎ 연기와 코미디로 커버하는 특징

오홍!!! 이영화 한번 볼까했는데!!!
오늘도 포스팅 잘보고갑니당~~~>_<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도 재밌어요~!

와우 이번에 보러가야겠네요 추워서 영화도 잘 안보러가는것같아요 ㅎㅎㅎ
피아노 음악소리를 좋아하는데 피아노 연주장면이 나온다니 그것도기대되네요
가족사의 영화들은 언제나 좋은것같아요 다시한번 다짐시켜주는것같아요 가족의 대한 사랑을요 ㅎㅎㅎ 저도 곧 보러가야겠어요

네네.. 다시한번 깨닫고 왔습니다 ㅎㅎ 피아노 선율도 물론 아름답고요

Jjangjjangman 귀여우네요 키키키

아주예리하시군요!

볼까말까 고민했는데
뻔한 신파를 싫어하는지라
안보게될 것 같네요
저에겐 고마운 리뷰입니다 : )

도움되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011.09
ETH 3480.06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