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음 네넵 그럼 그렇다고 칩시다.
그러면 이번 승리 버닝썬사태 잘아시죠?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되는게 아오리라면 입니다.

아오리라면은 승리가 운영하는 일본식라면 프랜차이즈인데 제가 여길 가본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에 가볼까 하는데(없어지기 전에) 이때 저는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뭘 먹든 알찬 먹방 부탁드려요.

대화의 본질을 흐트리지 마세요;
제가 지금 무엇을 먹어야 할지에 대한 질문을 던졌는데 먹방이 왜나오죠?

제가 무슨 벤쯔입니까?
제이미님이 먹방을 하고계신건 저도 잘압니다만..

이건 좀 아닌거 같다란 생각이 드네yo

ㅋㅋ겜방에서 좀 바꿔보라구

그럼 이렇게 합시다.
아오리라멘 같이 먹을래..?

아아 왜 불안한 예감은...

이거 보고 오늘 메뉴 정했다. 나가사키 짬뽕국 나오는 데서 먹을거야.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6
JST 0.030
BTC 57530.32
ETH 2439.3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