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리뷰] 마이너리티 리포트 (2002)

in #kr-movie6 years ago

MV5BMTc1NDI5NzQyNF5BMl5BanBnXkFtZTYwMjc4NTE5__V1_SX640_SY720_.jpg



2-1.gif

You can Choose
(당신은 선택할 수 있어요)

2-1.gif


미래에 이미 예정되어 있는 일들을
얼마나 바꿀수 있으며 바뀔수 있을까요?

영화의 배경은 2054년! 예언 시스템으로 미래의 살인을 알아내어
살인이 일어나기 전에 출동하여 사건을 처리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예견된 살인의살인자로 앤더슨(톰크루즈)가 지목되고,
해당 사건의 전말을 알기위해 앤더슨은 예언자중 제일 상위 예언자인 아가사를 납치합니다.
과연 앤더슨은 누명을 벗을 수 있을까요?

영화속 예언자 아가사는 주인공 앤더슨에게
그 정해진 운명을 본인이 선택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사실 2002년도 영화인데도
지금보면 어제 개봉했다 해도 믿을수 있을 만큼의 퀼리티예요!
그리고 믿고보는 탐크루즈?ㅋ

영화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저 포스터가 모든 내용을 담고 있는것 같아
제일 마음에 드네요ㅋ


minority-report-precogs.jpg

이렇게 세명이 누워서
예지능력을 통해 미래의 살인사건을 예측한답니다.


20130629020364_0.jpg

우리나라에서 마이너리티 리포트는
무한도전의 한 에피소드로 잘 알려져 있죠?

그리고 명수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놓고 보니 정말 비슷하네요ㅋㅋㅋㅋㅋ
심지어 저긴 목욕탕인듯..ㅋㅋㅋㅋㅋㅋ

이상 마이너리티 리포트 였습니다:)

Sort:  

이 영화 정말 재밌게 봤었어요!! 다시 보고 샆었는데 기회가 없어서 아쉬워 하고 있어요 ㅠㅠㅠ

가끔 케이블에서 방영해 줄때가 있더라구요!
그때마다 놓치지 않구 봅니다

믿고 보는 배우죠 ㅎㅎ
직접 보고 더 멋있었어요

맞습니다! 흥행 보증수표 ㅎㅎ

톰크루즈... 세월을 메이웨더 처럼 피해다니는 배우... 부럽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요 저도 부롭습ㄴㅣ댜...ㅎㅎ

명수씨 웃겨요~~~

찰떡 같지요?ㅎㅎ

이번에 탐크루즈 왔을때
우연히 봤다는거 아닙니까..ㅋㅋㅋㅋ

탐크루즈 넘나 좋아용~~~

헐헐 대박ㅋㅋㅋ 부럽습니다ㅠㅠ

당시에 엄청 재밌게 봤던 영화네요 ㅎㅎ
가끔 티비에서 방송되면 또 보게 되는 영화에요^^
박맹수 ㅎㅎㅎㅎㅎ

맞아요! 예나 지금이나 참 잘만든 영화예요!

예전에 영화관에서 보고 요새 케이블 티비를 통해 다시 봐도 정말 재밌다고 느끼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

맞아요! 지금 봐도 손색이 없죠ㅎㅎ

이 영화보신분들 많을듯싶어요...ㅋㅋㅋ
저두 봤거든요...

맞아요! 때마침 오늘도 케이블에서 방영해주고 있네요..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봤던 것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는 영화네요~ ㅎㅎ
레첼님 오랜만이예요! ㅎㅎ

아니 이게 누구야 keydon님 너무 오랫만 아님니까...
요새 왜 자주 안보이시는것이시져? 많이 바쁘신가요?ㅜ

몸이 좀 아팠습니다~ ㅋㅋㅋ
이제 복귀했으니 다시 열심히 달려봐야죠~
레첼님도 함께 달려주실거죠? ㅎㅎ

헐.. 지금은 좀 괜찮으신가요? 왤컴백 입니다!
저는 항상 걷는듯 달리는듯 하고 있으니 걱정마셔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