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아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morning4 years ago

분명 아침인데 저녁같은 것은 무엇일까? ㅋㅋㅋ

오늘은 비가 와서 그런지 맨날 전화로 시끄럽게 목청을 높이던 아주머니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네

좀 편하게 잠을 더 자려고 누웠다가 어제 먹은 의성마늘보쌈으로 인한 복통으로 그냥 코딩을 좀 하다가 아침을 먹고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았다. 일단 일 좀 하다가 CAPM 관련 글을 읽고 스터디 준비를 해야겠다. Cochrane 의 6주차 강의는 강의 자체는 별말 없는데 CAPM, ICAPM, Multi factor 등 모형 유도에 대해선 강의로는 너무 대강 설명하는 느낌이 강했다.

일단 한 두시간 더 일해보고 조금이라도 데이터의 수를 줄여보자. 파이팅

Sort:  

소화기능이 떨어지신 거에요? 저런!

오랜만에 매운거 먹어서 그런가봐요 ㅠㅠ ㅋㅋㅋ 아직도 배가 얼얼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