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드디어 시상식이 열립니다 : [5월 포스팅 공모전] 돈에 대한 교육, 그 경험과 지혜를 알려주세요

in #kr-moneyedu6 years ago

아, 고맙습니다. 수고하셨어요.

작은 이벤트 여는 것조차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이렇게 뜻깊고 큰 잔치를 열어주시다니...

심사, 등수를 매기는 일은
참 어렵지요. 그런 점에서 심사하신 분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가능하다면 등수를 매기기보다
다같이 잔치가 되는 그런 이벤트가 어떨까 조심스레 제안해봅니다.

주제와 관련한 경험을 서로 나누고, 격려하고, 성장하는 잔치.
보상에 크게 마음 두지 않고
모두가 주인으로 참여하는 포트럭 파티처럼요^^

무튼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적지만 풀보팅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4월에는 보팅수와 금액, 댓글 수를 합하여 선정을 했고 이번달은 심사위원제로 했는데요, 다음엔 말씀대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상금이나 큰 보상없이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지도 걱정이네요, 제가 별 영향력이 없어서이기도 하구요...

크게 해야 맛인가요?^^
저는 @floridasnail님이 하시는 이벤트의 뜻이 너무 소중하여 참여하는 편입니다.

그러니 팔로우를 믿으시고 하시면 될 듯해요.

더 필요한 부분은 펀딩식이나 후원을 받아도 좋을 듯 하고요.

그런 뜻에서 제가 받은 10스달 가운데 3스달을 미리
응원하는 차원에서 지금 막 님에게 보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다음 달 휴가 때 만땅 충전하세요.

다시한번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83.28
ETH 2401.75
USDT 1.00
SBD 2.63